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풀무원 비건 제품 리뷰 모음 본문

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비건 제품 리뷰 모음

베가본딩라이프 2021. 5. 8. 22:15
반응형

최근에 풀무원에서 비건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네요!

대부분 마트 또는 편의점에서도 구입 가능하고 쿠팡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요~

쉽게 접할 수 있고 맛도 있는 채식 간편식이 많아져서 점점 채식인들이 살기 좋아지는 것 같아요 ㅎㅎ 뿌듯~


풀무원 정면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정면 411.2g

COUPANG

www.coupang.com

지금까지 먹어본 (채식 포함) 라면 중 1등~ 풀무원 정면!  이미지와 다르게 의외로 자극적이고 얼큰한 맛~ 

빨간 국물이 보기만 해도 자극적이죠 ㅎㅎ 숙주나물 듬뿍 올리고 파 송송 썰어서 더 맛있게~

 

풀무원 정비빔면과 백비빔면

 

[풀무원]자연은 맛있다 정비빔면8개입+백비빔면 8개입

COUPANG

www.coupang.com

식물성 비빔면도 2종류나 출시되었어요~ 최근에 오랜만에 이마트 갔다가 발견!

정비빔면에 신선한 채소 토핑으로 섞어서 먹었어요!  집에서 절대 흉내낼 수 없는 감칠맛 나는 비빔 양념장 ㅎㅎ 같이 먹은것도 풀무원에서 나온 두부너겟이에요~  백비빔면은 매실간장 양념장이라는데 무슨 맛일까 정말 궁금하네요~ 분명히 맛있을듯!

 

풀무원 닭살스런 두부너겟

 

풀무원푸드머스 닭살스런 두부너겟 1kg

COUPANG

www.coupang.com

요건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항상 떨어지지 않게 냉동실에 비축해 놓고 한끼에 2~3개씩 구워먹고 있어요 ㅎㅎ 에어프라이어에 12~15분 구우면 겉바속촉 완전 맛있고 쫄깃한 두부너겟!!

 

풀무원 두부 크럼블 덮밥소스

아직 쿠팡에는 없지만 이마트와 CU 편의점에서도 발견했어요~  태국풍 카파오 , 코코넛 커리, 사진에는 없지만 짜장 소스도 있어요!

간단하게(?) 한끼 뚝딱 하기에 딱 좋네요~ 태국풍 카파오 소스는 약간 매콤한 맛! 다진 두부가 듬뿍 들어있어요~

코코넛 커리는 부드럽고 달달해서 딱 어린이 입맛인 제 취향이네요 ㅎㅎ 

편의점에서 발견한 짜장소스도 얼른 사서 먹어보고 싶네요!  백비빔면도 얼른 맛보고 싶고~ 먹어보고 싶은 새로운 비건 제품들이 줄줄이 나와서 그 재미로 살고 있네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