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비건 천국이 된 이마트에서 채식 간편식 쇼핑 본문

맛있는 채식/채식 간편식

비건 천국이 된 이마트에서 채식 간편식 쇼핑

베가본딩라이프 2021. 5. 4. 21:47
반응형

진짜 오랜만에 (몇달만인듯) 들른 이마트! 오랫동안 마트와는 담쌓고 지내다가 집근처 이마트에 산책삼아 걸어갔다 왔는데 와~  예전에 왔을 때 비해 비건 제품이 눈에 띄게 많아졌네요!

친환경 코너에서 발견한 베지가든! 얼마전에 출시한 비건 소스가 이마트에도 있네요! 맛있지만 만들려면 은근 재료도 많이 들어가고 귀찮은 드레싱 4종~

베지가든 식물성 대체육도 종류별로 다 있구요~ 텐더 스테이크, 떡갈비, 한입완자, 너비아니, 탕수까지~  베지가든 탕수는 러빙헛카페에서도 팔아서 먹어봤는데 정말 바삭바삭하고 달달한 탕수소스도 맛있어요!

새롬식품의 채식라면 2종

베지 감자칩

풀무원에서 요즘 비건 간편식을 많이 출시하네요~  간편한 한끼 식사용으로 좋은 두부 크럼블 덮밥소스~  궁금해서 둘다 구입!

왼쪽은 태국풍 카파오 소스로 매콤하면서 감칠맛 나는 소스, 오른쪽은 코코넛커리! 달달해서 어린이 입맛에 딱 좋아요 ㅎㅎ

풀무원 정면에 이어서 정비빔면도 나왔네요~ 정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것도 기대하고 구입!

역시 맛있네요 ㅎㅎ 절대 흉내낼 수 없는 인스턴트 비빔면의 감칠맛! 골고루 안섞여서 그런지 약간 매운 끝맛~ 풀무원 닭살스런 두부너겟을 곁들여 먹으면 환상적인 조합이에요! 

삼양에서 출시한 비건 맛있는 라면도 궁금해서 다음에 꼭 사먹을 생각이에요~

마지막으로 냉동식품 코너~ 냉동실 한칸이 전부 채식으로 채워져 있네요! 이마트에 이런 놀라운 발전이 ㅎㅎ  나중에는(아마도 먼 미래) 이마트 전체가 채식 식품으로 채워지기를 꿈꿔봅니다 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