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본문

맛있는 채식/채식 간편식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베가본딩라이프 2021. 3. 8. 0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대체육 제품은 그린정육점의 비건 양념갈비살 입니다!

그린정육점이라고 검색하면 정육점만 쭉 뜨는데요 ㅠ 식물성 대체육을 만드는 회사 이름입니다! 비건 양념갈비살은 콩과 식물성 단백질을 재료로 만들었는데, 정말 고기같이 부드러운 식감에, 달달한 갈비양념이 되어 있어서 진짜 갈비 같은 느낌이에요!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진공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좀 기름지다는 느낌도 있지만, 그대신 구울때 기름을 따로 두르지 않고 구워 먹으라고 되어 있네요~


조리법: 전자레인지 혹은 프라이팬에 2~4분간 구워드세요.

보관법: 냉동보관하세요.


기름도 안두르고 그냥 구워먹기만 하면 되니 세상 간편하네요! 저는 냉장고에 양파, 쪽파가 있어서 같이 넣고 구워 먹었어요~ 버섯도 같이 볶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구요!  양념이 달달한게 정말 갈비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신기한 제품이에요! 

국내에서도 식물성 대체육 제품이 점점 다양하게 출시되고 맛도 점점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아서, 이대로 간다면 빠른 시일 내에 고기 없어도 살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린정육점의 비건 양념갈비살은 헬로네이쳐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양념갈비살 외에 제육볶음, 양념순살 후라이드도 너무 맛있어서 하나씩 다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