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2024 양재천 벚꽃 등 축제 본문

국내여행/서울

2024 양재천 벚꽃 등 축제

베가본딩라이프 2024. 3. 29. 22:48
반응형

요즘은 블로그를 안하고 있지만, 양재천 5분 거리 거주자로서 양재천 소식을 알립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열리는 양재천 벚꽃 등 축제. 아직 벚꽃은 1개도 안피었지만 예정대로 오늘(3/29) 개막식을 했습니다!

2024 양재천 벚꽃 등 축제

2024.3.29(금) ~ 3.28(일) 영동1교 ~ 영동2교 구간 야외조각전

3.29(금) 6:00 개막식, 서초뮤직페스티벌, 불꽃쇼

3.30(토) ~ 3.31(일) 동춘서커스, 야외시네마, 체험 & 푸드존

올해는 벚꽃다이닝이 하이라이트인것 같네요~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벚꽃 메뉴들!

오늘(3/29,금) 은 클래식 공연, 오페라 갈라쇼, 불꽃쇼로 화려한 개막식이 열렸습니다!
3/30~3/31 주말 동안 하루종일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네요~ 토,일 저녁 6시부터 야외시네마에서 영화 상영도 하는군요~
'어거스트 러쉬', '위대한 쇼맨'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저녁 6시에 맞춰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막식 공연 준비로 분주한 스태프들~

체험&푸드존에는 수제 상품, 음식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맛있어 보이는 약과! 내일 다시 가서 사먹어야겠다고 찜해주고~

사주, 타로 보는 곳도 몇군데 있고, 짧고 저렴하게 봐주는듯 하네요~

맛있어 보이는 호두강정과 수제뮤즐리! 

헤어 악세서리도 이쁜거 많고, 강아지 용품도 있네요!

청바지로 만든 리사이클링 가방도 넘 예쁘구요~  

고급스러운 앤틱 테이블웨어

여기가 바로 벚꽃다이닝을 주문하는 곳입니다!

벚꽃 유부초밥, 버거, 팬케이크, 달고나머핀 등등 맛있고 예쁜 벚꽃다이닝!

올해는 날씨가 추워서 아직 벚꽃은 1도 안폈지만 개나리는 만개했네요! 다음주에는 벚꽃이 폈으면 좋겠습니다~

저녁 7시에 잠깐 나가서 오페라 갈라쇼 보고 불꽃쇼 보려고 했는데 추워서 그냥 들어왔어요 ㅎㅎ
 야외조각전도 많이 전시되어 있고, 다양한 행사도 있고 야외 시네마 상영 그리고 맛있는 벚꽃 다이닝까지~ 이번 주말 양재천 벚꽃없는 벚꽃등축제 추천합니다!

3/31 업데이트 

양재천 한쪽은 벚꽃이 벌써 폈군요~  저녁이라서 잘 안보이지만 반대쪽에는 이미 많이 폈네요!

영화 상영중! 날씨도 따뜻해서 야외 시네마 영화 관람하러 나온 분들이 많네요~

영화관에서 보는것보다 음향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아쉬운점은 스크린 뒤쪽 배경에는 벚꽃이 1개도 안폈다는것 ㅠ 

먹거리들도 많은데 그중 가장 땡겼던 회오리감자&탕후루

요거 하나 사서 영화 관람하면 영화관 보다 훨씬 분위기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