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태국 길거리 팟타이 흉내내기 본문

맛있는 채식/매일매일 채식일기

태국 길거리 팟타이 흉내내기

베가본딩라이프 2014. 8. 22. 21:57
반응형

예전에 포스팅한 팟타이에서 재료를 약간 변경하고 더 심플하게 만들어 보았어요!

원래 라임쥬스가 들어가는데 집에 라임쥬스가 없어서 고민하던중 레몬즙을 넣어보았어요 ㅎㅎ

너무 맛있고 만들기도 간단해서 자꾸 해먹게 되는 Super Simple 팟타이 만들기!!


재료: 쌀국수 80g, 대파, 마늘가루, 생강가루, 땅콩버터 1Ts, 숙주나물

소스: 간장 1Ts, 황설탕1.5Ts, 레몬즙 1/16컵, 핫칠리소스 0.7Ts


1. 팬이 기름을 두르고 마늘가루와 생강가루를 뿌려서 향을 낸 다음 대파를 넣고 볶아줍니다.




2. 미리 만들어둔 양념과 쌀국수를 붓고, 땅콩버터도 함께 섞어준 다음 마지막으로 숙주 듬뿍 추가합니다.

센불에 휙휙 저어서 빠른 시간에 볶아줍니다.




완성된 모습!  비쥬얼이 길거리 팟타이 같지 않나요 ㅋㅋ  비쥬얼 뿐만 아니라 정말 맛있어요!! 혼자 감탄하면서 흡입 ㅋㅋㅋ 만들기도 너무 간단해서 자꾸 해먹고 싶은 요리에요~



땅콩분태는 없어서 생략, 두부나 캐슈넛도 없어서 생략 ㅋㅋ 담에는 전부 넣고 제대로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