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풀무원 Vegan 썰은김치 본문

맛있는 채식/채식 간편식

풀무원 Vegan 썰은김치

베가본딩라이프 2020. 9. 18. 22:30
반응형

풀무원에서도 채식김치가 나왔네요~ 젖갈이 들어가지 않는 깔끔한 맛의 채식김치! 꼭 채식하시는 분이 아니라도 깔끔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선호하실 맛이에요! 제품 이름도 깔끔한 썰은김치에요~ Vegan 이 아닌 제품도 있어서 Vegan 이라는 표기를 확인하고 사야 될것 같네요. 동네슈퍼에서 구입하신 분도 있는것 같은데, 저는 마트 몇군데 둘러봐도 파는데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얼마전에 양재동 러빙헛카페에서 파는걸 발견해서 바로 구입했어요!

400g 씩 소포장 되어 있어서, 시어지기 전에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썰어져 있어서 먹기도 정말 편해요~ 아삭아삭하고 깔끔한 맛을 좋아하며 신 김치를 싫어하는 제 취향에 딱 맞네요 ㅎㅎ

성분도 착하고, 각종 채소를 넣어서 맛을 내서 상큼한 맛이 나는것 같아요~  이제 채식김치를 파는 곳도 많아지니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ㅎㅎ 

오늘 저녁으로 콩으로 짜장과 풀무원 썰은 김치 당첨!  콩으로 짜장은 3분 짜장인데 비건이에요~ 시간 없을때나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먹기 딱 좋은 조합 ㅎㅎ

현미밥에 콩으로짜장 데워서 양파 조금 섞어서, 풀무원 썰은 김치와 함께! 간단하고 맛있게 한끼 뚝딱!

비건 썰은김치는 쿠팡에 없어서 광고를 할수가 없네요^^ 러빙헛카페 방문하시면 구입 가능합니다~ 콩으로짜장은 마켓컬리에서 구입 가능해요!

덤으로 그동안 먹어본 다른 채식(비건) 김치들입니다~

  • 심영순 비건김치 - 풀무원 썰은김치와 제일 비슷함. 아삭아삭하고 깔끔한 맛. 
  • 한살림 채식김치 -  포기채로 들어있어서 잘라먹어야 하지만 양많음. 약간 맵고 깊은맛.
  • 카페시바 갓김치 - 원래 갓김치 안좋아하는데 여기건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강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