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비건 메뉴가 있는 가로수길 태국음식점 꿍탈레 본문

맛있는 채식/전국 채식맛집 탐험

비건 메뉴가 있는 가로수길 태국음식점 꿍탈레

베가본딩라이프 2018. 8. 4. 20:05
반응형

몇년 전만 해도 채식 팟타이를 파는 곳이 없어서 직접 만들어 먹었었는데, 이제 서울에 몇군데 있는 것  같네요 ㅎㅎ 

그중 핫한 가로수길 안쪽 깊숙히 있는 KUNG THALE (꿍탈레) 라는 태국음식점이에요!

씨푸드 라고 적혀있지만, 비건 메뉴가 꽤 여러개 되더라구요!

일반인들을 위한 메뉴판

비건 메뉴판!!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팟타이랑 볶음밥, 똠얌 두부를 주문했어요~

친구가 주문한 똠얌 두부. 비건 똠양꿍 국수에 두부 가득~ 

채식을 안했을때 먹어본 똠양꿍은 좀 이상했던것 같은데 비건 버전은 맛있었어요!

처음엔 비건인데 똠양꿍 맛이 나는게 신기했는데, 몇숟가락 떠먹다 보니 금방 중독되는 얼큰한 맛 ㅋㅋ

팟타이는 일행의 표현에 의하면 고급스러운 맛!  채소가 듬뿍 들어가서 정성스러웠어요~ 

근데 저는 제가 직접 만든 땅콩 듬뿍 뿌려진 길거리버전 팟타이가 익숙해져 버려서 더 맛있는듯 ㅋㅋㅋㅋ 

그리고 두부 덮밥~ 밥도 태국쌀이라서 정말 태국 여행하는 기분 드었어요 ㅎㅎ

정말 양도 푸짐하고 태국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고, 게다가 비건!!

여러명 가면 서비스로 제공해 주신다고 하네요~ 
모닝글로리 (공심채) 를 된장 소스에 볶은 요리입니다!
한국음식도 아닌데 웬 된장? 하면서 먹었는데, 불맛도 느껴지고 정말 맛있는 소스였어요. 

인테리어까지 고급스러운 태국 레스토랑 느낌!

사장님이 채식에 관심이 매우 많으셔서 계속 연구하시고, 앞으로 더 메뉴가 다양해질 거라고 하셨어요.

못먹어본 메뉴, 특히 커리를 먹어보러 또 한번 가야겠네요^^


달달한 것 좋아하는 1인으로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디저트가 없다는 것! 
디저트도 비건으로 있었으면 하지만 지나친 욕심이겠죠 ㅎㅎ

그래서! 근처의 더닐크 팩토리에 가서 초코 아몬드 밀크랑 초코 케이크 ㅠㅠ
먹어놓고 배불러서 후회했네요 ㅎㅎ 아몬드 밀크가 정말 진해서 간단한 한끼 식사도 될것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