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전국의 채식 가능한 중국집 탐방하기 본문

맛있는 채식/전국 채식맛집 탐험

전국의 채식 가능한 중국집 탐방하기

베가본딩라이프 2018. 11. 8. 23:07
반응형

우선 최근에 채식짜장면을 먹으러 다녀온 중국집들을 소개드릴까 해요~

한군데는 부산 남천동의 동화대반점. 아주 오래된 맛집인데, 채식으로 가능한 요리와 식사 메뉴가 많아요~

삼선간짜장. 단짠단짠 고기 없어도 맛있어요! 짜장면은 어딜 가나 맛있는듯^^

사실 간짜장은 고기만 빼고 만들면 되기 때문에 일반 중국집에서도 요청하면 만들어 주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매콤한 깐풍가지! 채식요리 3가지 중에 제일 입맛에 맞아서 항상 시키는 메뉴입니다^^ 가지가 이렇게 맛있는 채소인지 예전(채식 안할때)에는 몰랐네요~

다음은 삼육대 (남양주시) 앞에 있는 중국관입니다.

집에서 좀 멀긴 하지만 불암산의 기운이 좋아서 가끔 놀러가는 곳인데요~ 삼육대 학생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서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물론 맛도 최고~ 

간짜장 4500원. 양도 푸짐하고 단짠단짠 맛있어요~

채식짬뽕. 얼큰하고 진한 국물이 일품~ 약간 맵긴 하지만 짬뽕은 매워야 제맛이죠!

버섯탕수도 정말 쫄깃쫄깃 맛있어요! 곁들여서 나오는 양배추샐러드, 별거 아니지만 은근 절묘한 조합!

둘이서 이렇게 3개나 시켜서 엄청 배불리 먹고 남겼는데, 2만원이 안되는 가격 ㅎㅎㅎ 


그외에 채식이 가능한 중국집 목록

여의도역 바로 앞에 있는 신동양대반점. 교통이 편해서 근처에 갈때 꼭 들르는 곳이에요~ 짜장면, 짬뽕, 버섯탕수, 깐풍기도 정말 맛있는 곳! 

웨이바오에서 플로리다반점으로 이름이 바꼈네요^^

채식짜장면 9000원! 가격은 중국관의 2배인데 맛이 궁금하네요 ㅎㅎㅎ

망원동 가원

삼청동 하궁 - 두부 탕수가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경기도 화성시의 홍경원. 외진곳에 있지만 일부러 찾아가는 사람이 많은 맛집인데 채식 메뉴 가능한 곳! 교통이 애매해서 자주 못가지만, 1년중 거의 쉬는 날 없이 항상 영업해서 든든한 맛집입니다^^

부산의 백향만두. 메뉴판에 채식 메뉴는 따로 없지만 요청하면 만들어 주시는데, 깐풍 버섯이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제가 가봤거나 알고 있는 채식 가능한 중국집은 이정도이구요~ 추가로 알게 되는 곳이 있으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혹시 괜찮은 채식 중국집 알고 계신분은 공유 부탁드릴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