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사당역 채식식당 NAMMI(남미 플랜트랩) 본문

맛있는 채식/전국 채식맛집 탐험

사당역 채식식당 NAMMI(남미 플랜트랩)

베가본딩라이프 2018. 8. 12. 00:13
반응형

금요일 저녁에 사당역 채식식당 NAMMI(남미 플랜트랩) 에 다녀왔어요! 

NAMMI 가 남아메리카를 말하는건지 궁금했었는데 실제로 그렇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콜롬비아에서 오신 분들이 운영하시고 음악도 라틴아메리카풍의 신나는 음악!!
비건 식당으로 크레페, 피자, 라멘, 파스타, 디저트, 스무디, 커피, 맥주를 즐길 수 있어요~

사당역 11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걸어가야 되구요~ 

주변 분위기와는 다르게 인스타 worthy 한 모습!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내부도 깨끗했어요~


식전에 바삭바삭하고 따뜻한 바게뜨와 피클,  독특한 소스가 제공되었어요~!

새콤 매콤 라멘(9000원).  

고추기름과 야채된장 육수에 청경채, 두부, 볶음야채를 곁들인 새콤 매콤라면 이라고 메뉴판에 써있네요 ㅎㅎ  버섯과 바삭한 가짜고기도 들어있는데, 보통 알고 있던 라멘의 맛과 다소 다르다는 걸 알고 가세요^^. 메뉴 이름대로 새콤하고 매콤한 맛이 독특했어요.

비건치즈 야채피자(11000원)
평범한 듯하지만 채소가 풍성하게 올라가 있고 바삭바삭한 도우에 수제 비건치즈라고 하네요~ 바삭바삭하고 맛있는 건강 피자!

 시금치 두부 칼초네(11000원)

남미 스타일의 피자인가봐요 ㅎㅎ 

시금치와 양념두부를 버무려서 속을 채우고 토마토 소스가 듬뿍~ 

양이 많아서 포만감 있었어요!

서비스로 주신 감자튀김과 쿠바소스. 
저 소스는 비건이 맞나 싶을 정도로 치즈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사실 전 이게 제일 맛있었음 ㅋㅋ


메뉴판 사진 공유합니다~


NAMMI(남미 플랜트 랩)

 02-522-1276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55

음식은 깨끗하고 맛있었고 독특하기도 했어요~  스무디도 같이 주문해서 먹었더니 배가 정말 빵빵 ㅠㅠ가격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근처에 볼일이 있으면 들르기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지도에 영어로 NAMMI 라고 검색하면 나오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