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처음 가본 채식식당 - 러빙헛 개포SM 부페 본문

맛있는 채식/전국 채식맛집 탐험

처음 가본 채식식당 - 러빙헛 개포SM 부페

베가본딩라이프 2014. 8. 16. 11:51
반응형
작년 12월, 친구 따라서 처음 가본 채식식당! 이곳이 제가 채식을 시작하게 된 원인이 되었어요~  물론 여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채식을 하게 된건 아니구요 ㅎㅎ 좀 복잡하게 얽혀 있지만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블로그를 옮기면서 작년에 포스팅했던 글 가져왔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개포동에 있는 채식부페 러빙헛에 다녀왔어요.

 

러빙헛은 비건채식(우유,계란을 포함한 동물성 원료를 전혀 쓰지않는) 부페인데요..

 

양재역에서 마을 버스를 타고 가야 하는 조금은 외진 곳에 있는데도 사람들이 북적이는 곳이었어요.

 

 

첫번째 접시는 무조건 샐러드!, 드레싱이 아주 상큼한 맛이었어요~

 

고구마와 버섯, 파프리카, 브로콜리



 

비건김밥도 나름 먹을만 했어요.. 계란 대신 두부가 들어있네요~

구운 야채랑 오이샐러드랑 함께!



 

현미밥, 흰밥과 함께 마파두부!

마파두부는 이곳에서 유일한 매운 음식인것 같네요 ㅎㅎ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밥도 정말 따끈따끈 맛있었구요.

 

제가 좋아하는 호박과 무말랭이 땅콩

그리고 아래는 양념 콩치킨인데, 정말 양념치킨맛이 나요 ㅎㅎ

쫄깃쫄깃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이정도면 패스!!



 

왼쪽은 콩불고기인데... 이건 좀 제입맛엔 안맞았어요. 

이런걸 먹느니 그냥 콩을 먹겠다는.. ㅋㅋ



 

토마토 파스타, 토마토소스가 좀 시큼했어요.

조금 덜 시큼했으면 좋았을텐데요~ 그리고 면이 좀 식었다는;;

 

고기류 중에는 젤 맛있었던 양념 콩치킨 한번 더 흡입해 주고.. ㅎㅎ



 

요건 비건 빵이랑 비건 생크림, 사과&딸기잼!

사실은 여기서 젤 맛있었는 음식이에요 ㅎㅎ




 

종합 선물세트!

이렇게 하니 음식들이 다 맛있어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좀 식어 있었던것만 빼고는 나름 먹을만 했습니다~

 

러빙헛은 개포점 말고도 신촌 아차산, 사당에도 있네요~

아래 정보 참고하세요!

 

http://www.lovinghut.kr

 


 

 주소
우편 번호: 135-240
서울시 강남구 개포 4동 1229-10
 전화번호
02-576-9637, 8
 개점 시간

점심 12:00 ~ 02:30분
저녁 06:00 ~ 09:00 까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