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대한민국 최남단 섬, 마라도!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대한민국 최남단 섬, 마라도!

베가본딩라이프 2014. 8. 25. 13:20
반응형

둘째날 오전에는 대한민국 최남단 섬! 마라도에 다녀왔어요

다행히 날씨가 매우 좋은.. 듯해 보이지만 사실은 태풍 직전이라 거센 바람이 불고 있었다는..

그래도 하늘은 맑아서 사진은 정말 이쁘게 나왔네요 ^ㅅ^


저 멀리 한라산과 산방산, 송악산이 한눈에 보이네요!!


사진으로는 정말 고요하고 평화로운데.. 실제로는 바람이 쌩쌩~~


파도 치는거 보면 바람이 세다는걸 알수있어요 ㅎㅎ 태풍 직전이라.. 저멀리 한사란을 덮은 구름도 멋지네요!!


목가적인 풍경의 마라도!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딱!!


마라도에서 가장 높은 지점까지 올라갔어요 ㅋㅋ

 

마라도 정상(?) 에서 내려다본 풍경 ㅎㅎ


잠시 평화롭게 앉아서 사진을 찍고..


반대편 길로 내려가요~ 교회도 있고 작은 마을도 있고 ㅎㅎ 


마라도에도 교회가 있어요 ㅎㅎ


예수사랑 공동체 ㅋㅋ  


마을 입구에는 짜장면집에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요렇게 한바퀴 돌면 아무리 천천히 둘러봐도 한시간 반이면 충분해요!

짜장면까지 먹으면 두시간이면 오케이!  

10시 배로 들어갔다가 천천히 둘러보고 짜장면까지 한그릇 먹고 12시반 배로 다시 돌아왔어요~

마침 태풍이 오고 있어서 1시30분이 막배라고 하네요 ㄷㄷㄷ 마라도 주민 전체가 1시30분 배로 제주도로 대피한다고 하네요~ 저희는 정말 운이 좋았어요! 조금만 늦게 계획했으면 마라도에서 못나올뻔 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