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계 해안도로와 Stay With Coffee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계 해안도로와 Stay With Coffee

베가본딩라이프 2014. 8. 26. 11:20
반응형

개인적으로 가장 제주도답게 아름다운 곳이라고 생각되는 사계 해수욕장과 해안도로!


비가 와서 그런지 웬지 더 운치있게 보이는것 같네요. 

왼쪽에는 산방산, 오른쪽에는 사계해수욕장이에요. 태풍이 오고 있어서 파도도 거세지고 있어요 ㅎㅎ 


쭉 직진하면 산방산이 딱 나올것 같이 탁 트인 전망!  산방산 주위가 전부 낮아서 그런지 더 두드러져 보여요.


바람이 많이 불고 비도 와서 내려가진 못하고 위쪽에서만 바라본 해안가 모습.


해안도로를 달리면 이렇게 탁 트인 전망이 계속 이어져요.




이곳은 사계해수욕장 끝부분에 위치한 유명 커피하우스 "Stay with Coffee"


내부에는 곳곳에 예쁜 그림들이 걸려 있어요. 반고흐 그림을 흉내낸듯한 그림들이지만 그래도 이쁘네요^^


각종 여행책자들도 많고.. 따뜻한 분위기! 이곳 사장님도 꽤 유명하신 분인데, 이곳에 방문하는 손님들께 전부 말도 걸어주시고, 얘기도 나누고 하세요. 작년에 왔을때는 집 주변을 청소하고 계셔서 사장님인줄 몰랐다는 ㅎㅎ


호밀 허니브레드와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했어요. 



창가에 앉아서 잠깐 여유있는 오후를 보내고 왔어요!

창밖으로는 사계해수욕장이 펼쳐지는데, 사진상으로는 잘 안나왔네요.. 차들만 쭉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