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제주도 게스트하우스&레스토랑 "어느멋진날"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게스트하우스&레스토랑 "어느멋진날"

베가본딩라이프 2014. 8. 26. 11:21
반응형

제주도에서는 이틀은 서부에서, 나머지 이틀은 동부에서 숙박을 했었는데, 서부쪽에서는 사계리 근처에 있는 '어느 멋진날' 이라는 레스토랑 겸 게스트 하우스에서 지냈습니다.  산방산 기슭에 있어서 분위기도 좋고, 주변에 식당도 꽤 많고 무엇보다도 사계해수욕장과 올레10코스 바로 옆이라서 올레길 가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맞은편에서 찍은 게스트하우스. 차를 가져오셨다면 맞은편에 무료 주차공간이 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다보면 뒤에 별채가 있는데, 이곳이 게스트 룸이에요~ 


왼쪽 작은 공간은 커피나, 간식거리 등을 먹을수 있는 작은 카페~ 음악도 나오고 프라이빗 카페 같은곳^^ 인터넷을 할수 있는 PC도 있어요. 물론 와이파이는 무료! 오른쪽 빌딩에서 왼쪽 방은 저희가 묵었던곳~


방은 이런 모습!  2명이 묶기엔 충분한 공간이에요~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고^^ 특히 제가 화장실을 많이 가려서 엄청 검색해보고 왔는데, 인터넷에서 본것처럼 깨끗하더라구요~ 


물 젤 앞쪽에 고양이그림이 있는 문을 열면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예쁜 프렌치 레스토랑이 딱 나와요^^


하나밖에 없는 다이닝룸! 게스트하우스 주인장님은 무려 12년이나 호텔에서 쉐프로 일하셨다는 베테랑 프렌치 쉐프!!  부부가 운영하시는데, 식사 하는동안 계속 일정도 물어봐 주시고 관광지 추천도 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셨어요! 이곳에서 다같이 둘러앉아서 아침을 먹다 보니 다른 게스트분들과도 자연스럽게 얘기할수 있는 기회도 있구요^^  정말 예쁘게 꾸며놔서 마치 가정집에 손님으로 초대받은 기분!!


보통 아침 메뉴는 이런식으로 나와요~ 프렌치토스트와 블루베리 시럽 듬뿍!!  그런데 저는 채식한다고 미리 말씀드렸더니 특별식을 준비해 주셨답니다 @.@ 정말 감동해서 눈물이 나려고 했어요 ㅠ


저를 위해 특별히 마련해 주신 채식 아침식사!! 감동입니다~ VIP 대접 받는것같았어요 ㅎㅎ 쉐프 님께서 일부러 장까지 보셨다면서 은근 자랑하시긴 했지만 ㅋㅋ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제주도 가게 되면 또 가고싶네요~  채식 메뉴까지 준비해주시고! 귀찮아 하시려나 ㅋㅋ 

저녁도 프렌치 코스 요리로 먹을 수 있는데, 미리 예약해야 한다고 하네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222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34-1번지
전화번호
010-5380-6580
홈페이지
http://mbbolam.blog.me
카테고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