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러빙헛 스마일 두부면탕, 빨개오뎅 본문

맛있는 채식/전국 채식맛집 탐험

러빙헛 스마일 두부면탕, 빨개오뎅

베가본딩라이프 2021. 3. 1. 22:34
반응형

개포동 맛집 러빙헛 스마일! 완전채식 전문점으로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고 맛은 기본~ 양도 많고 메뉴 종류도 많고 새로운 메뉴를 자주 선보여서 궁금해서라도 자주 방문하던 곳인데요, 요즘은 테이크 아웃과 배달, 케이터링만 하고 매장 식사는 할 수 없어서 가끔 요기요 어플로 배달시켜 먹어요~

오늘은 비오는 날 먹기 딱 좋은 두부면탕(Tofu Noodle Soup) 하고 빨개오뎅 배달시켜 먹었어요~

두부면탕 Tofu Noodle Soup 는 13000 원, 빨개오뎅은 13000원인데 커다란 비건 오뎅이 6조각, 새송이버섯과 꺳잎도 들어 있어요! 두부면탕은 제 기준으로 2인분은 되는 엄청난 양~ 두끼 나눠먹었구요, 빨개오뎅은 한끼에 하나씩 ㅎㅎ 반찬으로 먹으면 일주일 분량이네요~

친환경 종이 용기에 담겨져 왔는데도 새어나오지도 않고 신기하네요~ 당면과 두부면, 청경채, 브로콜리, 양배추, 당근, 버섯 등 채소가 듬뿍 들어가고 콩고기와 고수도 듬뿍 올라가 있어요! 추운날 먹으면 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에, 맛도 아주 좋은데 꼭 맵지 않고 감칠맛 나는 부드러운 동남아시아 스타일의 누들 같은 느낌~

빨개오뎅은 소스가 듬뿍~ 새송이버섯과 커다랗고 부들부들한 비건 어묵이 6개 들어가 있어요! 저는 주로 반찬처럼 먹어요~

두부면탕은 키토제닉 메뉴로 두부면과 콩고기가 듬뿍 들어 있어서 뜨끈뜨끈~ 든든하면서도 저칼로리 메뉴, 같이 주문한 슈퍼말차 클린은 비건 탄산음료인데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