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스타벅스 비건 푸드 신메뉴 4종 후기 본문

맛있는 채식/전국 채식맛집 탐험

스타벅스 비건 푸드 신메뉴 4종 후기

베가본딩라이프 2021. 3. 10. 00:00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비건 푸드를 4종이나 출시했다는 소식에 반가워서, 하나씩 다 먹어보았습니다!

평소에 달콤한 케이크를 좋아해서 제일 기대했던 제품~ 진한 초콜릿 퍼지 케이크. 사실은 부리또를 먼저 먹어보고 싶어서 점심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이미 품절이 되어서 점심으로 커피와 케이크를 먹었더니 좀 많이 달더라구요 ㅠ 후식으로 먹었으면 괜찮았을지도~ 질감은 묵직하면서 아주 많이 단 편이에요!

나 단거 좀 먹어~ 하면서 자신감 있게 점심으로 케이크를 주문했다가~ 반도 못먹고 나와서 김밥 사먹은건 비밀 ㅠㅠ 당분간 케이크 생각 안날것 같네요 ㅠㅠ  후식으로 먹었어야 했는데~ ㅎㅎ

이번에도 부리또 먹는데 실패해서 차선책으로 스윗칠리 올리브 치아바타! 치아바타가 커서 양도 많고 칼로리도 높네요~ 데워먹지 않는 콜드샌드위치로, 각종 야채와 두부가 들어 있는데 달달한 소스와 잘 어울려서 꽤 맛있었어요, 그런데 당근이 듬뿍 들어 있어서 '당근을 싫어하는 사람'인 저 같은 분은 조심하세요! 당근을 빼고 먹으려고 해도 아주 채썬 당근이 가득가득 들어서 야무지게 빼기도 힘들었네요 ㅠ 당근아 미안하다~~

콜드샌드위치라서 따뜻한 카푸치노와 함께~ 당근만 아니었음 정말 맛있는데 ㅠㅠ 이놈의 당근기피증 ㅠ

드디어 멕시칸 라이스 부리또 시식 성공! 평일 점심에는 일찍 품절되어서 주말 낮에 가서 딱 한개 남은것 주문했어요~ 맛은 기대했던 만큼 맛있었고, 사이즈가 작아 보였지만 두부스크램블, 라이스, 대체육 등으로 알차게 속이  차 있어서 꽤 포만감도 있어요~  그래도 일반 부리또에 비해선 작아서 칼로리도 낮은 편이네요!

대체육이 정말 알차게 들어 있어요~ 오른쪽에 노란건 두부, 제일 안쪽에는 밥이 채워져 있어요!

마지막으로 먹어본 리얼 감자 베이글.  무려 유기농 밀가루와 설탕, 국내산 감자가 사용되어서 프리미엄 제품이네요! 의외로 맛이 정말 부드러워서 놀랐어요~ (비건 아닌)일반 베이글보다 더 부드러운듯!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만족도는 높은 제품이에요. 가격도 3000원으로 가장 저렴한 편이고, 품절되는 경우도 별로 못봐서 자주 사먹을 것 같네요~

바이오라이프 비건 크림치즈 듬뿍 올려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