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뜰안채 채식뷔페 다녀왔어요! 본문

맛있는 채식/전국 채식맛집 탐험

뜰안채 채식뷔페 다녀왔어요!

베가본딩라이프 2020. 10. 29. 23:20
반응형

너무 맛있어서 한번씩 꼭 다녀와야 하는 뜰안채 채식뷔페. 코로나 2단계 때는 뷔페 영업이 중지되어서 뜰안채 채식뷔페 또한 예외가 아니었어요 ㅠ 다행히 10월 중순부터 다시 영업을 시작해서, 다시 언제 문 닫을지 모르니 얼른 다녀왔지요~  

 

뜰안채채식뷔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2335번길 25 (마북동 502-13)

place.map.kakao.com

뜰안채 채식뷔페는 용인시 기흥구 구성역 근처에 있어요. 위치은 좀 외진 곳이지만 맛있어서 항상 사람들이 많아요~ 메뉴는 전부 비건! 그뿐만 아니라 정말 감칠맛 나는 요리들~ 종류도 많고 양도 많아요! (뷔페니까 ㅎㅎ)

매콤달콤한 쌀떡볶이와 불맛 나는 콩불고기
바삭한 버섯탕수와 겨자 냉채
도토리묵 무침과 갓 담은 신선한 배추김치
야채쌈과 달콤한 소스를 곁들인 가지탕수
밀불구이와 단호박범벅
꼬들꼬들한 궁채볶음과 잡채볶음
가지나물과 김밥, 유부초밥

요즘 가지철이라서 그런지 가지 요리가 많았어요~ 가지 튀김도 너무 맛있고 버섯탕수도 맛있고, 불맛나는 콩불구이와 별거 아닌 새송이버섯볶음도 너무 맛있고 ㅠ 뷔페에 왔지만 떡볶이랑 김밥도 빠질수 없죠 ㅎㅎ 이시간에 글 쓰고 있으니 너무 배가 고프네요 ㅠㅠ 뜰안채 채식뷔페 오면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항상 과식하게 되요~  항상 조금씩만 담아서 과식하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결국은 실패로 끝난다는 ㅎㅎ

처음엔 요렇게 담았다가..

결국은 이렇게 끝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와 디저트도 빠질 수 없죠~ 커피도 넘 맛있어요! 

몇가지 종류의 죽이랑 잡채볶음, 물김치 등을 포장 판매하고 있어서 잡채볶음을 사왔어요! 500g 에 5000원~ 포장해 온 잡채볶음으로 또 한번의 과식을 ㅎㅎ 평범해 보이지만 집에서 요리하기에는 번거로운 잡채볶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서 넘 좋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