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방콕에서 버스 타고 후아힌 가기 본문

세계 채식여행/태국

방콕에서 버스 타고 후아힌 가기

베가본딩라이프 2018. 10. 15. 22: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콕에서 버스 타고 후아힌 가는 방법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후아힌 근처의 차암 리조트에서 행사가 있어서, 혼자 거기까지 가야 되었었거든요!

태국에서 버스 타고 혼자 이동하는건 처음이라서 약간 긴장했는데, 전혀 어렵지 않고 편하게 갈수 있었습니다 ㅎㅎ

티켓 예매 사이트 

-> 이곳에 들어가서 미리 예매하고 후아힌 버스 터미널에 가는데, 거기서 각 리조트까지 드롭 서비스까지 신청하면 터미널에서 다른 셔틀버스에 태워서 리조트까지 데려다 줍니다!! 드롭 서비스는 100바트가 추가되지만 이정도면 택시비보다 싼것 같네요 ㅎㅎ

저는 수완나폼 공항에서 후아힌으로 가는 버스를 선택했어요~ 결제는 카드로!!

티켓을 예매하면 이렇게 확인 메일이 오는데, 어느 장소로 가면 되는지 자세히 알려줍니다.

메일에서 알려준 위치로 갔더니 이렇게 카운터가 있네요~ 이른 아침이라서 좀 한산한듯!

요렇게 표를 나눠주면 앞에서 기다리다가 출발 시간이 되면 버스 승강장으로 승객들을 안내해 줍니다~

스태프 분들도 친절하시고, 버스도 편안하고 ( 인터넷으로 예매하면 좌석을 선택할 수 있는데 1인석으로 지정 ㅎㅎ) 버스 안에 화장실이 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ㅎㅎ 한참 참다가 휴게소에 들를 생각을 안하셔서 멘붕이었는데 위를 보니 화장실 표지판이 ㅋㅋㅋ 버스가 많이 흔들려서 조금 불편했지만 정말 시원했습니다 ㅋㅋㅋ

후아힌은 비교적 여유있게 휴식하러 많이 가는 여행지라고 알고 있는데, 제가 간곳은 후아힌에서 약 7km 떨어진 차암 비치 리조트. 후아힌은 못가봤지만 차암 비치는 정말 한산하고 넓고 탁 트인 해변이 딱 명상하기 좋더라구요~ 처음 보는 열대의 일출 모습도 정말 멋있었어요!

차암 비치에 대한 포스팅은 따로 하기로 하고 오늘은 이만 줄이겟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