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방콕 짜뚜짝 시장 뽀개기 본문

세계 채식여행/태국

방콕 짜뚜짝 시장 뽀개기

베가본딩라이프 2018. 10. 22. 21:46
반응형

길 잃어버리기 딱 좋다,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다는 말로 유명한 방콕 짜뚜짝 시장! 방콕에는 잠깐 머물렀지만 마침 토요일에 있게 되어서 짜뚜짝 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에만 열리는 마켓인줄 알았는데 알고 봤더니 평일에도 열리더라구요~

수, 목요일: 아침 7시 ~저녁 6시

금요일: 저녁 6시 ~ 밤 12시

토, 일요일: 아침 9시 ~ 저녁 6시 

영업시간은 위와 같으며, 위치는 BTS 라인 "Mo Chit" 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입니다.

처음 간다면 입구의 인포 센터에서 지도를 받는게 좋을거에요! 엄청나게 커서 지도가 없으면 분명히 길 일어버릴게 분명합니다 ㅎㅎ 저희 일행은 2시간 동안 각자 둘러보고 푸드코트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 2시간 동안 전부 둘러보는건 불가능이더라구요 ㅠ 지도에서 꼭 가야 하는 곳 몇군데를 찍어서 다니는게 좋습니다 ㅎㅎ

저는 주로 허브 제품, 주방용품, 식재료 등을 취급하는 구역 위주로 다니고 다른 구역들은 그냥 휙휙 둘러보면서 통과했어요~

그럼 같이 짜뚜짝 시장을 둘러보실까요? 

태국 현지 친구가 집안에서 신고 있었던 바로 그 라탄 슬리퍼!! 여기에 있었네요 ㅋㅋ

엄청난 종류의 라탄 가방들.  시간이 많다면 여러 군데를 비교해 보고 위치를 지도상에 표시해 뒀다가 나중에 올 수도 있겠지만, 저같이 시간이 없으면 마음에 드는건 바로 사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수많은 종류와 색상의 천연 비누들.

드림캐쳐도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 디자인으로 ㅎㅎ 고르기가 힘들 정도~

한개에 100 바트 정도로 그렇게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았어요~

12번 섹터 근처의 풍경이네요 ㅎㅎ 

건조 식재료를 판매하는 매장. 커리, 향신료,  태국요리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게 해주는 각종 건재료 묶음들, 다 사오고 싶었지만 카피르 라임과 건조 칠리 , 갈랑가(생강) 구입!

너무 예쁜 색의 버터플라이피 꽃차! 항산화 기능에 면역력까지 높여 준다고 하니 안살 이유가 없겠죠! 짜뚜짝 시장 1순위 추천 아이템입니다 ㅎㅎ

불상과 공예품들을 판매하는 가게 

태국 필수 쇼핑 아이템 중 하나인 허브 제품들.  셀수 없이 다양한 종류의 허브 제품들이 있네요~ 저도 디퓨저 리필용으로 하나 샀어요! 제가 쓸거라서 그냥 리필용기 그대로 사용했지만, 향도 너무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잘 산것 같아요~

의류, 악세서리 등을 주로 취급하는 구역. 저는 휙휙 지나갔지만, 티셔츠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 보였어요~  중간에 나무를 그대로 놔두고 매장을 양옆으로 만든 것이 자연친화적인 느낌이네요 ㅎ

의류 매장에서 발견한 대박 티셔츠 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모양도 넘 예쁜 비누들. 묶음으로 싸게 사서 선물로 돌리기 딱 좋아요! 처음 봤던 곳들은 3개에 100바트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4개에 100바트! 정말 저렴하죠! 

푸드 코트는 시끄럽고 어수선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스트리트 푸드를 맛볼수 있어요~

팟타이! 물론 채식으로 가능하네요~  시장에서도 채식으로 주문할 수 있다니 넘 좋구요 ㅎㅎ

사진으로 남기지 못했지만, 그외에도 정말 다양하게 많은 물건들이 있어요~ 상상할 수 있는 건 전부 있다고 보면 되겠네요 ㅎㅎ 여유가 있다면 하루종일도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말에는 아쉽게도 6시면 문을 닫아서 저녁을 먹고 귀가했습니다!

야시장 분위기로 쇼핑하고 싶다면 금요일 저녁에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