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비건식당] 에티컬 테이블 - 예쁘고 맛있는 비건 스시 본문

맛있는 채식/전국 채식맛집 탐험

[비건식당] 에티컬 테이블 - 예쁘고 맛있는 비건 스시

베가본딩라이프 2021. 5. 13. 00:02
반응형

얼마전에 성남시에 오픈한 윤리적 비건식당 에티컬 테이블 다녀왔어요~

동물해방을 위한 윤리적비건 다이닝 카페로, 좋은 재료를 써서 정성스럽게 만든 고급스럽고 예쁜 비건 초밥에, 다양한 단품요리도 즐길 수 있어요~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퀄리티를 생각하면 아깝지 않은 가격인 것 같아요!


에티컬 테이블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복정로 57 2층

인스타: www.instagram.com/ethical_table/

수,금🕠17:30-21:30(디너만 운영)
목,토🕥11:30-21:30(15:30-17:30 B.T.)

예약은 이곳 에서 가능하고, 주차는 매장앞 보도블럭에 선착순으로 하거나 근처 공영주차장에 할 수 있습니다. 


2층에 있고 쿠킹아카데미와 같은 공간을 쓰고 있어서 간판에는 쿠킹아카데미가, 창문에는 에티컬 테이블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5시 30분에 예약하니 약간 이른 시간이라서 다행히 주차는 보도블럭에 할 수 있었어요.

 

널찍하고 조용하고 편안한 재즈음악이 흘러나오는 실내, 시간이 흐르니 생각보다 많은 예약손님들로 꽉 차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안쪽에 쿠킹 스튜디오도 보이고, 정말 순하게 생긴 강아지가 스튜디오 안에서 바깥 구경중 ㅎㅎ

 

초밥은 세트로도 주문할 수 있고 단품으로도 주문할 수 있어요. 저희는 처음이니 골고루 맛보기 위해서 세트B와 비건 완자 덮밥, 명란없는 명란마요 파스타 주문~

 

먼저 기본 샐러드가 나옵니다. 오리엔탈 소스에 신선한 샐러드, 해초도 올려져 있어요~

 

미소된장국은 셀프! 

 

명란없는 명란마요 파스타 - 13000원.  아마란스로 만든 명란이 정말 기발하고, 색감도 예쁘고ㅎㅎ  보들보들한 빵에,  당근으로 만든 연어에 줄콩까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파스타.

 

비건완자 덮밥 - 13000원. 큼직한 비건 완자에, 중화풍의 새콤달콤한 소스에 양배추 파채 샐러드가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 저는 정말 맛있었는데 일행중에 너무 고기같다고 하는 분도 있네요 ㅎㅎ 

 

왼쪽부터 오이 마키, 계란없는 계란초밥(단호박) - 정말 맛과 식감이 계란처럼 부드러워요! 식물성 민스로 만든 고기없는 미트소보로 유부초밥, 참치없는 참치마요 초밥(견과류) 

 

오징어없는 오징어(곤약), 녹색채소 초밥, 숯불구이 초밥, 연어없는 훈제연어(당근) 입니다! 제일 신기한건 연어초밥인데, 당근 싫어하는 제가 먹어도 정말 맛있고, 신기하게도 진짜 연어의 맛과 식감이었어요 ㅎㅎ

 

빨간색은 참치없는 참치(파프리카) - 정말 부드러워요! 장어없는 장어(가지) - 맛은 가지인데 양념이 장어초밥 양념과 똑같아서 신기했어요!

 

초밥세트에 같이 나온 비건 굴튀김 (느타리) .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 (3500원)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초밥세트 B (27000원) 입니다.   다음에 단품으로 주문한다면 저는 당근으로 만든 연어초밥, 가지로 만든 장어초밥, 단호박으로 만든 계란 초밥 을 주문하겠습니다 ㅎㅎ  처음 가시는 분은 꼭 세트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제가 소화가 안되는 편인데 배불리 먹었지만 먹고 나서 소화도 잘되고 기분도 좋았어요! 음식도 넘 예쁘고 맛도 있고,  감히 국내 비건 식당중 베스트 라고 생각되는 곳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