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도산공원 미식 비건 달리아 다이닝 본문

맛있는 채식/전국 채식맛집 탐험

도산공원 미식 비건 달리아 다이닝

베가본딩라이프 2024. 1. 30. 22:56
반응형

1월에 오픈한 도산공원 근처의 비건 맛집 달리아 다이닝에 다녀왔어요!

달리아 다이닝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 매장의 2층에 오픈한 최현석 셰프의 Gastro Vegan Dining (미식 비건) 입니다.  

캐치테이블에서 예약 가능하구요, 1월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11:00 ~ 21:30 (브레이크: 15:00 ~ 18:00)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5길 14

전화: 050700916037

주차: 발렛(2시간 5000원)

1층은 디어달리아 매장, 2층이 달리아 다이닝 이에요. 

럭셔리한 입구

이제 막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깨끗하고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저녁식사가 6시부터인데 오픈하자마자 왔더니 아무도 없네요!  

일찍 왔더니 통유리 창으로 시원하게 밖이 보이는 창가 자리로 안내해 주시네요~ 

츠쿠네(2PCS)는 1월중 캐치테이블 예약시 서비스로 제공되었어요~ 원래 일본식 츠쿠네는 닭고기 완자 요리인데 콩고기로 표현했어요. 그런데 식감이 완전 똑같아요~ 콩육수로 만든 노른자를 간장소스에 터트리는데 진짜 노른자랑 똑같네요 ㅎㅎ 소스에 찍어먹는 따끈한 츠쿠네 최고입니다! 다음에 방문해도 무조건 주문할 생각이에요!

어향마요를 곁들인 샥스핀 춘권(2PCS) 11,000원.  팽이버섯과 버미샐리 당면으로 샥스핀의 맛과 식감을 표현했다고 해요~ 사실 이게 궁금해서 달리아 다이닝에 왔어요. 샥스핀을 안먹어봐서 ㅋㅋ 이게 샥스핀 맛이구나 하면서 먹었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소스에도 잘 어울렸어요~  달리아다이닝의 시그니쳐 에피타이저 답게 독특하고 맛있어요!

속은 이런 모습 ㅎㅎ  1시간도 안되서 품절되었네요!

메인요리로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 리조또가 있는데, 첫 방문이라서 대표 메뉴인 트러플 크림소스 감자 뇨끼를 주문했어요.  코코넛과 잣으로 만든비건 크림에 트러플 페이스트, 그리고 생트러플까지 올라간 감자 뇨끼. 뇨끼도 정말 쫀득한 식감에 부드러웠어요~ 크림이 독특하고 맛있었는데 코코넛향이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계속 먹으니 조금 느끼해서 탄산음료가 필요하네요!

여러가지 채소를 넣은 토마토 파스타.  크림소스가 느끼해서 주문했어요 ㅋㅋ  평범한 듯하지만 고급스러운 맛의 파스타에, 가지에서 불맛도 나네요!

화장실도 반짝반짝 빛이 나고 깨끗해요~

1층 매장으로 바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네요~ 1월중 방문하면 디어달리아 50% 쿠폰을 주는데 매장이 문을 닫아서 아쉽게 구경하지 못하고 왔네요 ㅠ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은게 많아서 조만간 디어달리아 매장 방문 겸 또 방문해야겠네요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