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6월 집밥은 프리미엄 반찬배송 비건위크! 본문

맛있는 채식/매일매일 채식일기

6월 집밥은 프리미엄 반찬배송 비건위크!

베가본딩라이프 2021. 6. 6. 23:30
반응형

최근 식사가 점점 간편식 위주로 바뀌어 가는것 같아서,  바빠서 요리할 시간은 없지만 최대한 건강한 식습관을 가져보기 위해  6월의 집밥은 프리미엄 반찬배송 비건위크로 결정했어요!

비건위크는 라운드키친7과 채식한끼몰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완전채식(비건) 의 퀄리티 높은 반찬배송 서비스입니다~ 한달 단위로 주문할 수 있고, 매주 토요일에 한주의 반찬이 배송되구요~ 반찬 종류가 다양하고 매번 새로워서 기다리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비건위크] 비건 가정식 정기배송 (4주)

채식한끼

www.hanggi.kr:443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주문해 봤는데, 더 맛있어진 것 같네요!

6월 의 비건위크 메뉴입니다!

처음에는 약간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정성과 품질에 비하면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 반찬배송 서비스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꽤 많아요! 점심 도시락 싸가는 분들은 밥만 준비하거나, 바쁠땐 햇반과 함께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첫주의 메뉴! 매운 콩고기볶음, 가지구이, 비름나물토장무침, 연근조림, 양파절임, 김부각입니다! 깍두기는 채식한끼몰에서 주문한 채자연 깍두기인데 정말 맛있어요~

 

매운콩고기볶음.  부드러운 식감과 매콤한 양념으로 콩고기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콩고기 싫어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듯~

 

양파절임은 큼직한 양파 1/2개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요 ㅎㅎ 연근조림은 아삭한 맛이 좋고, 가지구이는 마늘과 오일로 맛을 내서 감칠맛이 풍부하고, 비름나물무침도 맛있어요!

 

김부각은 정말 바삭바삭~ 반찬 같기도 하고 과자 같기도 하네요 ㅎㅎ

깔끔한 집밥 먹는 느낌~ 비건용 조리도구를 따로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좋은 재료에 반찬 개수도 다양하고 다 맛있어서 며칠동안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 일주일동안 먹는 양에 따라서 다르지만 저는 5끼 정도는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건강한 반찬배송 비건위크 채식한끼몰에서 신청하세요!

 

[비건위크] 비건 가정식 반찬 정기배송 (4주) - 29차 - 채식한끼몰

반찬맛집 라운드키친의 맛있는 비건반찬 정기배송 서비스

www.hanggi.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