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광장시장 맛집 모녀김밥 본문

맛있는 채식/매일매일 채식일기

광장시장 맛집 모녀김밥

베가본딩라이프 2021. 2. 18. 15:07
반응형

어제 오랜만에 광장시장에 다녀왔어요!

정말 오랜만에 가본 광장시장은 날씨도 춥고 평일이고 코로나까지 겹쳐서 한산한 분위기~

광장시장에 왔으니 유명한 순희네 빈대떡과 마약김밥을 먹어줘야죠~

광장시장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원조 순희네 빈대떡이 보이고, 반대편에 또 원조 순희네 빈대떡! 도대체 어디가 원조인지 ㅋㅋ 좀더 두리번거리다가, 우선 마약김밥을 사기로 하고 원조 마약김밥 이라고 크게 써있는 모녀김밥으로 갔어요~

우선 마약김밥(3000) 한개, 유부초밥(3000) 한개씩 사고~ 

같은 가게에서 빈대떡을 지글지글~ 맛있게 굽고 계셔서 그냥 여기서 다 사먹기로 했어요~ 녹두로 만든 광장시장 빈대떡은 고기가 들어가지 않아서 채식이라고 친구가 알려주네요! 

떡볶이에 오뎅이 없어서 소스에 육수나 오뎅국물이 들어갔는지 여쭤보니 안들어가고 직접 만드신 수제소스라고 하시네요~ 다 식물성이냐고 물었더니 고개만 끄덕끄덕 하시는~ 일단 한번 먹어보자 하고 떡볶이도 구입!

정말 커다랗고 두툼한 녹두 빈대떡~ 갓 구워서 따끈따끈하니 더 맛있네요! 양파절임 간장소스에 찍어서 맛있게 먹고~ 마약김밥과 유부초밥은 별로 든건 없지만 특제 겨자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중독되는 맛~  수제소스로 만든 떡볶이도 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 광장시장에서 푸짐하게 채식으로 먹을 수 있다니 신기하고 행복하네요~  모녀김밥 매장도 크고 음식도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