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와플메이커 추천! 슈맥스 와플 샌드위치 메이커 본문

맛있는 채식/매일매일 채식일기

와플메이커 추천! 슈맥스 와플 샌드위치 메이커

베가본딩라이프 2023. 2. 23. 23:19
반응형

와플 & 샌드위치 메이커를 사용하면 집에서 와플, 떡와플, 그리고 샌드위치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뚝딱 먹을 수 있어요! 와플은 바삭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으로,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떡와플은 와플메이커에 떡을 넣으면 뚝딱 나오는데, 와플처럼 반죽 안해도 되서 바쁠때 뚝딱 만들어 먹기 넘 좋아요! 그리고 와플 메이커로 구운 샌드위치는  더 부드럽고 바삭해서 맛있네요~  와플 메이커로 이렇게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니 왜 이제야 구입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제가 와플 메이커를 사용하면서 느낀 솔직 후기를 써볼게요!

슈맥스 와플 샌드위치 메이커는 3가지 색깔이 있는데 저는 핑크색을 구입했어요!  작은 사이즈로 세워서 보관하면 되어서 자리 차지도 안하고 간단한 구조와 편리한 분리로 세척도 편하네요~  한번에 와플 1개가 나오니 1인 가구에 딱 좋은 것 같네요!
 

제가 구입한 슈맥스 와플 메이커는  와플 플레이트와 샌드위치 플레이트 2가지가 있어요~ 플레이트 탈착은 매우 간단하게 똑딱 끼우면 되서,  세척도 매우 편하네요~ 

첫날은 와플믹스가 없어서  샌드위치부터 만들어 보았습니다!  건강 잡곡빵에 양배추 듬뿍, 비건 치즈 한장 넣고 꾹~ 눌렀는데 빵이 두꺼워서 잘 안닫히더라구요 ㅎㅎ 약간 열린 상태에서 구워도 맛있네요~  이 잡곡빵은 그냥 토스트 하면 수분이 날아가서 조금 텁텁하지만 와플 메이커로 구우니 촉촉하면서 바삭바삭~ 정말 맛있는 샌드위치가 만들어지네요!  다음번에는 뚜껑을 꼭 닫아서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드디어 와플 도전!! 그런데 팬케이크 믹스로 만들어서 그런지 좀 부스러지네요 ㅠ  와플믹스가 따로 있는지 몰랐다는 ㅎㅎ   

그래도 조금 식혀서 살살 꺼냈더니 부서지지는 않네요! 바삭바삭한게 과자같은 느낌의 와플입니다 ㅎㅎ

이번에는 냉동실에 있던 블루베리 백설기를 넣어 봤는데 완전 예쁜 떡 와플이 뚝딱 만들어졌어요!  떡와플이 더 쉽고 예쁘네요~~ 떡의 달콤한 맛은 똑같지만 식감은 더 쫄깃하고 약간 바삭하기까지 해서 넘 기분 좋은 아침식사입니다~

가래떡에 설탕 묻혀서, 쑥설기도 넣어 봤어요 ㅎㅎ 와플 메이커의 활용이 이렇게 다양할 줄 몰랐네요~

 드디어 본격적으로 와플 믹스 구입!  예쁜 비쥬얼의 크림 올라간 와플을 만들기 위해 코코넛 밀크도 구입했어요~ 참고로 코코넛 밀크로 비건 생크림 만드는 법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1. 지방 함량이 높은 코코넛밀크 캔을 12시간 이상 냉장보관 합니다
2. 캔을 꺼내서 흔들지 말고 위쪽의 단단하게 굳은 부분만 떠서 취향에 따라 슈거파우더를 섞은 후 핸드믹서로 휘핑합니다.
3. 휘핑한 크림은 냉장보관 하면 더 단단해집니다.

와플 믹스가 확실히 더 잘 만들어지긴 하네요! 아무래도 좀 단단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직접 만든 비건 코코넛 크림과 함께~ 일단 비쥬얼은 대성공!!  휘핑 크림에 설탕을 조금만 넣었더니 달지 않아서 약간 느끼하네요~ 
슈맥스 와플 메이커는 이렇게 혼밥족이 사용하기에 딱 좋은 다재다능한 도구네요~   집에서 편하게 뚝딱 와플,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생각보다 청소하기도 쉬워서 당분간 매일 사용할 것 같아요!   다음에는 생지를 구입해서 크로플을 만들어 보려구요! 너무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주의사항:  와플 메이커 동작시 플레이트가 매우 뜨거우니 식기 전에는 손을 대지 말아야 하며,  첫 가열시 연기와 타는 냄새가 나서 약간 놀랐는데 사용설명서에 보니 원래 그렇다고 해서 안심했어요!
슈맥스 와플 메이커의 단점이라면..  전원 코드가 약간 짧다는것 , 그리고 한번에 1개씩만 조리 가능하다는 것~ 그래서  2인 이상이면 좀더 용량이 큰 와플 메이커를 구입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슈맥스 와플 메이커는 오늘의 집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타이머 와플메이커 샌드위치메이커

-58% 32,900원, 무료배송

ohou.se

 
그 외에도 다양고 저렴한 와플 메이커가 있으니 원하시는 가격, 용량,  플레이트 종류를 보시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쿠팡수입] 키체라 와플 붕어빵 샌드위치 3 in 1 다이얼식 타이머 와플메이커

COUPANG

www.coupang.com

 

루카 전기 샌드위치 앤 와플 메이커

COUPANG

www.coupang.com

홈플래닛 2구 와플 크로플 메이커 (PFOA Free 코팅)

COUPANG

www.coupang.com

 

쿠진아트 투웨이 와플메이커

COUPANG

www.coupang.com

 

[내일도착]키친아트 와플메이커/와플기 KAW-S194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