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옹이 근황 본문

옹이와 함께

옹이 근황

베가본딩라이프 2014. 6. 8. 23:01
반응형

옹이는 아주 잘~ 지내고 있어요!!

귀여운 척!


요즘은 요 포즈에 맛들였네요 ㅋㅋ

낯선 사람이 오면 도망가서 숨거나, 아님 딱 붙어서 안움직이거나 둘중 하나 ㅋㅋ 고양이 키우는 친구가 놀러와서 계속 쓰담쓰담 해주니 벌써 배를 보이며 골골거리네요~


친구가 옹이 다리가 짧다고 먼치킨 섞인거 아니냐고 하는데, 그러고 보니 정말 다리가 좀 짧아보이는듯 ㅡㅡ;


낚시놀이 시간! 자기 꼬리를 닮은 털꼬치와 신경전중 ㅋㅋ


또 귀여운척!


아이 눈부셔~


오늘은 한 1년만에 여름맞이 대목욕 ㅋㅋㅋ  목욕후 열혈 그루밍중

꼬리도 열심히 그루밍 해주고~ 

목욕시켜주니 기분이 좋은지 계속 골골거리면서 그루밍 하네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