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히노끼 모래 사용기 본문

옹이와 함께

히노끼 모래 사용기

베가본딩라이프 2014. 8. 16. 00:22
반응형

이번에 큰맘 먹고 천연 응고형 히노끼 모래 도전!

3개 묶음으로 샀는데, 7L 짜리라서 엄청 무겁겠지 했는데, 상자가 정말 가벼웠어요!

일단 가벼운건 맘에 들었어요~ ㅎㅎ

http://www.catskingdom.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6924&category=012004

고양이왕국에서 3개 묶음에 28500원에 구입!

일반 응고형 벤토나이트 모래와 비교한 입자크기 ㅎㅎ 피톤치드향이 나는지는 잘 모르겠구요..


히노끼 모래는 처음이라서 적응하라고 일반모래를 위에 살짝 깔아줬어요~


윗부분에만 살짝! 입자 크기가 정말 크죠?

이제부터 사용후기입니다! 배변 사진 있어요 ㅎㅎㅎ


맛동산! 입자가 굵어서 약간 걱정했지만 잘 뭉쳐있었어요 ㅎㅎ 근데 살짝 냄새가 ㅠㅠ


감자도 나름 잘 뭉치긴 했는데 냄새가 살짝 더 심함 ㅠ

다른 모래는 첫 사용때는 냄새가 전혀 없었는데 ㅠㅠ

며칠 더 써봐야 알겠지만, 그래도 굳기는 만족이에요. 변기에도 버릴수 있다고 하지만 화장실까지 가져가기 귀찮아서 바로옆 배변통에 ㅎㅎ  그리고 모래가 굵어서 샆에서 걸러지지 않아서 약간 모래를 낭비하게 되네요.

냄새만 아니면 나름 괜찮은데, 며칠 더 써보고 굳기가 계속 괜찮다면 모래 탈취제라도 따로 쓰던가 해야겠어요~ 아무래도 천연모래니 벤토나이트보다는 안전하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