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헤이리]올댓커피, 친환경 유기농 가게, 북하우스 본문

국내여행/기타지역

[헤이리]올댓커피, 친환경 유기농 가게, 북하우스

베가본딩라이프 2014. 11. 16. 20:45
반응형

헤이리 마을에서 방문한 멋진 장소들!


ALL THAT COFFEE Factory 라는 커피전문점! 바리스타김이라는 분이 꽤 유명한것 같네요~ 바리스타 클래스도 있고, 스페셜티 커피 메뉴도 많고, 커피 원두 꾸러미랑 로스팅 머신 등이 진짜 커피공장 같은 분위기 ㅎㅎ



친구가 주문한 에스프레소 콘파냐. 바리스타김의 시그니쳐 커피라고 하네요!



제가 주문한 허니칩 카푸치노. 부드러운 우유거품이 정말 풍성한 커피, 그런데 허니칩은 너무 달아서, 그냥 카푸치노가 더 나았을듯 하네요^^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친환경 유기농 가게(파머스 마켓). 



전부 유기농 제품들! 씨리얼, 건망고, 500g 짜리 유기농 현미 등등 간식거리나 소량 포장의 제품들이 많았어요. 저는 공정무역 건망고랑 우리밀 발아통밀 마늘빵, 그리고 500g짜리 유기농현미 구입! 



탐나는 메뉴가 많은 식당도 있어요. 대부분 채식인듯~ 저희는 이미 점심을 먹어 버려서, 이곳에서 먹진 못했지만 다음에 또 오게 되면 꼭 가봐야겠네요!!



북하우스라는 거대한 북카페 겸 서점. 1층은 카페인데 한쪽 벽면을 전부 채운 책들은 장식인듯 ㅋㅋㅋ

2층에 올라가면 거대한 서점이 숨어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