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헤이리마을 마법카페&갤러리 본문

국내여행/기타지역

헤이리마을 마법카페&갤러리

베가본딩라이프 2014. 11. 16. 17:45
반응형

어제 다녀온 헤이리 마을. Magic & Witch Gallery 달 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마법카페와 갤러리라고 하길래 신기해서 찾아가 봤어요. 먼저 카페부터!

카페 입구입니다. 

타로카드와 점성술 책들, 약초와 마법 관련 소품들 ㅋㅋ 요상하고 특이한 분위기~

잭오랜턴 악보가 있는 피아노까지 ㅋㅋ 

홍차와 스콘이 정말 맛있는 마법카페. 스콘은 겹겹이 얇은 층으로 쌓여있는 독특한 모양.

홍차 마시면서 잠깐 살펴본 "아스트랄 여행자를 위한 안내서".

재미로 읽기에는 너무 자세한 내용에, 잠깐 심취해서 읽다가 나왔네요.  이외에도 다양한 점성술 책들 ㅋㅋ 그리고 타로점도 봐주고 클래스도 있네요.

카페 옆에는 작은 마법 소품 전문점과 갤러리가 있어요. 카페에는 위치(마녀)가 있었는데 이곳은 마법사 두명이 있었어요 ㅋㅋㅋ

마법 약초 제조법 클래스도 있더군요 ㅋㅋ 마법갤러리 안에는 명상에 도움을 주거나 악령을 쫒아주는 몇가지 도구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ㅋㅋㅋ

연금술 실험실이라네요 ㅋㅋㅋ 

해리포터 마법지팡이 ㅋㅋㅋ

마법사께서 제 친구의 소원을 이루어지도록 주문을 외워 주셨는데 어찌나 리얼한지 마치 진짜라고 믿을 정도 ㅋㅋ 그리고 8000원짜리 부적 하나 샀네요~ 저는 친구 소원이 이루어지는것 보고 그때 다시 오기로 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