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제주 라마다 시티 호텔: 최고의 한라산 전망과 주변 카페들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라마다 시티 호텔: 최고의 한라산 전망과 주변 카페들

베가본딩라이프 2023. 2. 14. 22:24
반응형
 

★★★★ Ramada by Wyndham Jeju City Hall, Jeju, South Korea

Ramada Jeju City Hotel is 650 meters from Jeju City Hall and 2.6 km from Jeju Intercity Bus Terminal.

www.booking.com

얼마전 제주도 여행에서 묵은 제주 라마다 시티 호텔 리뷰입니다. 공항에서 차로 약 12분 거리로 매우 가까우며 제주 시청 근처라 주변에 다양한 편의시설과 프랜차이즈 카페, 식당 등이 도보 거리에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제주 시내에 숙박하려는 분들께는 최고의 선택일 것 같습니다.  1층에는 편의점과 식당이 있는데 130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조식 뷔페도 가능하구요~ 비즈니스 여행자들을 위한 프린터도 마련되어 있고, 11층에는 코인 세탁실도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큰 장점은 4성급 호텔 치고 가격이 매우 저렴한건데요~ 저희는 친구끼리 3인실(패밀리룸)을 함께 이용했더니 게스트하우스보다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패밀리룸에는 더블침대 1개, 싱글침대 1개가 있구요, 냉장고에 물 3개, 큰 수건은 2장만 있어서 청소하는 분께 달라고 했더니 더 주시구요~   슬리퍼 3개가 놓여 있는게 감동적이었습니다^^ 당연히 샴푸,린스,바디클렌저 구비되어 있습니다!

위치는 아주 좋습니다!  공항에서 가까울 뿐만 아니라 시내에 있으면서도 고층에서 묵으면 한라산 전망이 정말 최고입니다!  단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주차장이 좁아서 저녁에 들어가면 대부분 만차라는 것, 그래도 주차 요원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서 어떻게든 주차는 할 수 있게 해주긴 합니다^^ 

산전망 10층 객실에서 내려다본 탁 트인 전망. 눈오는 날이라서 하늘이 흐리지만 맑으면 한라산도 볼 수 있어요~  빨간 지붕 집들이 늘어선게 마치 외국에 와 있는 기분도 들더라구요!

이번 겨울에 제주도에 유난히 눈이 많이 온 것 같네요~ 제가 도착한 날 밤에도 눈이 펑펑 내리고 있었고, 다음날까지 계속 눈이 와서 눈 쌓인 제주도의 모습 실컷 구경하고 왔습니다 ㅎㅎ 눈 온 풍경도 너무 아름답네요~

셋째날 드디어 하늘이 맑게 개었어요! 멀리 보이는 눈 덮인 한라산의 모습은 정말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아름다움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어요.   역시 날씨가 맑으면 풍경이 정말 아름답게 보이는 거 같죠~  높이 솟아오르는 기운과 함께 탁 트인 풍경을 바라보며 느긋하게 보내는 아침시간~  

날씨가 맑고 하늘이 파랗게 개인 날은 어딜 가도 예쁜 것 같아요! 제주 라마다 시티 호텔 근처에는 도보 거리에 스타벅스, 맥도날드, 던킨 등 프랜차이즈와 카페들이 많고 다이소, 이마트 등도 다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건물들도 큼직큼직한게 서울하고는 다르네요~

제주 라마다 시티 호텔 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는 블루메 베이글에서 아침식사를 했어요~ 아침 일찍 오픈해서 좋아요!

블루메 베이글 나름 유명 맛집 같네요~  저는 소금베이글과 라즈베리 크림치즈, 친구는 연어베이글을 주문했어요!  외관, 인테리어도 넘 예쁘고 음식도 맛있고 커피도 신선해요!

하루는 혼자서 아침 산책하고 블루메 베이글에서 포장해 와서 스타벅스 제주시청점에서 커피와 함께 먹으니, 꼭 제주 시민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ㅎㅎ

마지막날 방문한 유주얼 커피 역시 제주 라마다 시티 호텔 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어요~ 

제가 채식을 하다 보니 비건 카페를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입니다~ 모든 도넛이 100% 식물성입니다~  카페 오픈은 9시부터지만 도넛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로 10시부터 순서대로 나오니 참고하세요~

인테리어는 약간 올드하지만 분위기가 있어서 다음에 오게 되면 꼭 여유롭게 앉아서 먹고 싶어요~

서울로 돌아오는 날이라 아쉽지만 저희는 포장을 해서 공항으로 이동~  공항에서 커피와 함께 먹었는데 정말 최고의 맛입니다! 비건을 떠나서, 지금까지 먹어본 도넛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주 라마다 시티 호텔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주시내의 가장 중심가에 있어서 편리하고, 공항에서도 가깝고, 주변에 멋진 카페도 많은, 산 전망이 매우 아름다운 제주 라마다 시티 호텔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