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치앙마이 가볼만한 쇼핑몰과 야시장 총정리 본문

세계 채식여행/태국

치앙마이 가볼만한 쇼핑몰과 야시장 총정리

베가본딩라이프 2018. 11. 18. 23:42
반응형

치앙마이는 쇼핑천국이기도 한데요~ 물가도 저렴하고 야시장도 정말 많아서 없는것 빼고 다 있다는 말이 실감이 나더라구요~

오늘은 치앙마이에서 제가 다녀온 쇼핑 장소들을 간략하게 소개할게요~

1. 나이트 바자(Night Bazaar)

매일 저녁 6시부터 열리는 야시장입니다. Night Bazaar 라는 큰 건물안에 여러 가게들이 입점해 있고, 맞은편엔 KALAFE Night Bazaar 라는 또 하나의 큰 건물이 있어요. 이곳에는 푸드코트도 있고 좀더 캐쥬얼한 분위기로 라이브공연도 열리고 조금더 트렌디한 옷들도 많아 보였어요. Night Bazaar 와 KALAFE Night Bazaar 의 사이에는 길을 따라 노점들이 쭉 이어지는데 이곳도 정말 볼거리가 많았어요~

2. 선데이 마켓 

일요일 오후 4시부터 밤늦게(자정)까지 타페 게이트부터 왓프라싱까지 1km 정도의 거리를 따라 열리는 엄청난 규모의 야시장입니다~ 메인 도로는 물론이고 중간중간 뻗어 나가는 작은 골목들까지 온갖 종류의 쇼핑 아이템들과 먹거리, 공연으로 가득한 활기찬 야시장으로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었던 야시장이에요~ 일주일 중에 하루만 열리니 좀 여유있게 가서 길거리 음식도 즐기고 여유있게 쇼핑 하시기를 추천드려요.

3. 와로롯 마켓

이곳은 진짜 현지인들의 시장 같은 느낌. 아침일찍 오픈해서 저녁 5~6시 정도면 문닫는 분위기에요.  건과일이나 간식은 다른곳보다 여기가 저렴했던것 같아요.  근처에 갔다가 시간이 남으면 한번쯤 방문해 볼만한것 같네요~

4. 마야 쇼핑몰

님만 지역에 있는 거대한 현대적인 쇼핑센터로 말이 필요없는 치앙마이의 랜드마크 중 한곳이죠!

5.  치앙마이공항 센트럴프라자

공항에 있는 또 하나의 거대한 쇼핑몰입니다. 치앙마이공항은 시내에서 정말 가깝기 때문에 썽태우 타면 금방 갈수 있어요~ 현지인들이 장보러 많이 가는 듯한 쇼핑센터. 큰 식품매장도 있고 생필품도 정말 싸게 구입할 수 있어요. 저는 이곳에 있는 빅카메라에 삼각대 사러 갔는데, 정말 종류도 많고 저렴하더라구요!

6. 팬팁 플라자

나이트 바자 근처에 위치하며, 센트럴플라자만큼은 아니지만 꽤 큰 쇼핑몰. 저는 이곳에 심카드와 블루투스 스피커, 셀카봉을 사러 갔는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특히 블루투스 스피커 정말 잘산듯)

7. 원님만

이름 그대로 님만 지역의 또 하나의 대형 쇼핑몰이에요. 마야 맞은편에 있는 고풍스러운 건물에, 트렌디한 아이템이 가득한 재미있는 곳.  특이한 점은 입구에서 출구까지 일방통행이라서 한번 들어가면 모든 가게를 구경해야 빠져나갈 수 있어요 ㅋㅋ  대신 독특하고 트렌디한 쇼핑 아이템이 많아서 심심하지는 않아요 ㅋㅋ 저는 멋모르고 들어갔다가 아이쇼핑만 실컷 하고 나왔네요~  저는 못가봤지만 매주 일요일 아침에 유기농 마켓도 열리나봐요~ 암튼 특이한곳!

지금 보니 정말 많이도 돌아다녔네요! 쇼핑하려고 치앙마이 간건 아닌데 그렇게 되었네요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는 치앙마이 15가지 추천 쇼핑 아이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기대해 주세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