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치앙마이 비건투어] 대한항공 비건 한국식 본문

세계 채식여행/태국

[치앙마이 비건투어] 대한항공 비건 한국식

베가본딩라이프 2023. 4. 23. 00:21
반응형

5년만에 다시 찾은 치앙마이~  오랜만에 히는 나홀로 비건 투어 오늘 시작합니다!

요즘 해외 항공권이 비싸더라구요 ㅠ
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좀 쌓여서 이번에 마일리지 항공권으로 왔어요~ 그래도 유류할증료 17만원쯤 나오네요 😂

대한항공 오랜민에 탔더니 채식 기내식 중 한식이 생겼네요!  👍 달콤한 소스에 버무린 쫄깃한 표고버섯에 우엉밥, 간장에 찍어벅는 김과 오이지, 나물반찬! 역시 한식이 최고~ 😄 좀 기름지긴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5시간 30분의 비행 끝에 치앙마이에 도착한 시간은 7시~.  해가 이미 져서 깜깜했지만 30도! 낮에는 39도까지 올라가네요~내일이 걱정됩니디 ㅎㅎ

Green Tiger House - Plant-Based Hotel
093 182 8188
https://maps.app.goo.gl/SFExnyzR8k8V57938?g_st=ic

Green Tiger House - Plant-Based Hotel · 1/4 ถนน Sripoom ซอย สิโรรส 7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 · 호텔

maps.google.com

숙소는 베지테리언호텔 Green Tiger House 입니다! 채식 아침식사를 제공한다고 하네오~  아주 깨끗하고 방도 넓고 전망도 최고! 엘리베이터는 짐만 싣는 용도고 시람은 걸어 올라가야 하네요 ㅎㅎ


방에 짐 던져놓고 에서 바로 내려와서 치앙마이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카오소이 주문~. 코코넛 밀크로 만든 태국 북부 스타일의 커리 누들입니다!  카오소이도 너무 맛있고 이런 Vibe 넘 좋아요~ 개구리 소리도 나고 고양이도 있고 ㅎㅎ

무료 바나나! 큼직해서 이거 2개만 먹어도 아침 해결 되겠네요 ㅎㅎ

작은 수영장도 있네요~. 수영 하기에는 작지만 밤에 들어가 있음 시원하게 힐링 될 것 같네요 😄

이번 치앙마이 여행은 힐링 컨셉으로 여유있게 즐기다 가려고 합니다~ 내일은 일요일이라서 선데이마켓도 가보고 요즘 핫한 코코넛마켓도 가봐야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