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치앙마이 쇼핑 추천 아이템 15종 본문

세계 채식여행/태국

치앙마이 쇼핑 추천 아이템 15종

베가본딩라이프 2018. 11. 20. 20:44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치앙마이의 쇼핑몰을 종류별로 소개해 드렸는데요..

2018/11/18 - [세계여행/태국] - 치앙마이 가볼만한 쇼핑몰과 야시장 총정리 

이번에는 치앙마이의 야시장,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제품들 15종 소개해 드릴게요. 

1. 말린 망고

시장이나 쇼핑몰 어디서나 흔히 볼수 있는 건과일. 그중 망고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와로롯마켓에 제일 쌌던것 같아요! 원래 저렴한데 거기서 흥정까지 가능 ㅎㅎ 와로롯마켓에서 한봉지에 40바트인가 줬던 기억이 있어서 다음에 가는 곳들은 비싸게 느껴졌어요~ 

2. 쌀과자

현미와 견과류 등으로 만든 전통과자. 시장에서 흔히 볼수 있는데, 보기보다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커피 마실때 한두개씩 먹으면 간단한 아침식사로도 좋아요~ 

3. 비누꽃

나이트바자, 선데이 마켓에서 볼수 있는 비누꽃! 흔히 볼수 있는 과일 비누가 식상하다면 조금 특별한 선물용으로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안사온게 후회되는 품목이네요 ㅎㅎ

4. 타이거밤

태국 가면 다들 사오시는 타이거밤! 국내에도 들어왔지만, 훨씬 사게 구입할 수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가시죠~ 50바트짜리 작은 타이거밤도 좋지만 새로 출시된 Neck&Sholder (169바트) 이것도 써보니 정말 어깨가 시원하고 마사지보다 더 좋더라구요! 

5. 과일비누

야시장 대표 아이템! 보통 3개에 100바트, 운좋으면 4개에 100바트에도 구입 가능~ 모양도 예쁘고 향도 좋고, 무난한 선물용으로 좋은것 같아요~

6. 버터플라이 피(Butterfly pea) 차

파란색의 버터플라이피. 태국에서 흔히 볼수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꽃차. 레몬즙 등의 산성 식품을 섞으면 신비로운 보라색으로 바뀌는 보기에도 너무 예쁘고, 안토시아닌이 많이 함유되어서 노화예방에도 효과적인 착한 아이템~ 야시장이나 기프트샵 같은 곳에서 구입 가능해요!

7. 건조 식재료

태국요리를 만들어 보고 싶다면 필수 쇼핑 아이템! 태국요리를 배운 저는 Kaffir Lime, Galangal (생강), Dry Chilli 를 한봉지씩 사와서 두고두고 먹고 있어요~ 야시장에서 저렴하게 구입 가능해요!

8. 천연 비누

야시장에 파는 과일 비누가 식상하거나, 조금 더 건강하고 있어 보이려면 천연 비누도 좋을것 같아요~ 가격은 과일 비누랑 똑같이 3개에 100바트. 저도 하나 사서 써봤는데 향도 괜찮고 순해서 괜찮았어요~

9. 파시미나 머플러

제가 치앙마이에서 안산걸 후회하는 아이템중 하나 ㅋㅋ 더운 나라에서 웬 스카프? 하면서 안샀는데, 나중에 에어컨 때문에 추위에 떨면서 후회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가격도 정말 저렴합니다~ 

10. 드림 캐쳐

또 하나의 야시장 필수 선물 아이템! 처음에 나이트 바자에서 나름 흥정해서 120바트에 샀는데 사기였더라구요 ㅎㅎ 보통 한개 100바트 정도~ 생각보다는 비싼 가격이기는 했지만, 정성들여서 만든 사람을 생각해 보면 그렇게 비싼건 아닌것 같아요~ 정말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 디자인이 많아서 뭘 골라야 될지 한참 고민하게 되는 ㅋㅋ

11. 헤어제품과 치약

태국은 헤어제품(특히 선실크 헤어팩) 이 저렴하고 품질 좋기로 유명하죠~ 저도 선실크 헤어팩을 사왔는데 아직 사용은 못해봤네요. 그리고 달리(Darlie) 치약도 강추!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소금 들어있는(앞에 라벤더 그림이 있는)것에 꽂혀서 몇개 사와서 그것만 쓰고 있어요 ㅎㅎ 입안에 소독되는 느낌이랄까~ 이제 다른 치약은 못쓸것 같네요 ㅠ

12. 치실

치아 관리를 나름 철저히 해서 항상 치실을 쓰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아무리 돌아다녀도 마음에 드는 치실을 찾을 수 없는데, 이상하게 동남아 나라에 가면 맘에 쏙 드는 치실들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실이 굵은게 사용하기 편하거든요~ 그리고 검정색 치실이 사용할때 눈에 잘 띄어서 유용해요!

13. 삼각대

삼각대가 무거워서 가져가지 않았는데, 치앙마이의 사원 야경이 넘 아름다워서 삼각대를 구입했어요~ 치앙마이공항 센트럴플라자에 있는 빅카메라에서 구입했구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며, 특히 가벼운 제품들이 많아서 좋아요! 카메라와 휴대폰을 둘다 쓸수 있도록 나온 제품으로 구입~ 

14. 휴대폰 거치대

저는 구입하지 않았지만 휴대폰거치대도 종류가 많은것 같았어요~ 기본적으로 저렴하며 컬러풀하고 가볍과 실용적인 물건들이 많았어요. 사진은 팬팁 플라자(Pantip Plaza)

15. 흰색 면 의류

이건 개인 취향이기는 하지만, 와로롯 마켓 근처에 있는 의류 매장인데요~ 좋은 품질의 면 제품을 판매하는데 의외로 가격도 저렴했어요~ 흰색 면제품 좋아하신다면 디자인이 다양하니 한번 들러 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그럼 지극히 개인적인 치앙마이 쇼핑 추천 아이템 15종을 소개드렸습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