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4월의 치앙마이: 올드시티 산책 본문

세계 채식여행/태국

4월의 치앙마이: 올드시티 산책

베가본딩라이프 2023. 4. 25. 10:19
반응형

4월의 치앙마이는 1년중 가장 덥고 건조한 혹서기라고 하네요~ 낮에는 40도까지 올라가서 5분도 걸을 수 없지만 아침 9시쯤에는 그나마 30도 정도 되어서 잠깐 올드시티를 둘러싼 해자 (연못) 을 따라 걸어서 농부악 공원까지 걸어 보았습니다 ㅎㅎ

태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플루메리아.  정말 신선하게 활짝 펴있네요~

날씨는 더웠지만 해자를 따라 걸으면 물이 뿌려져서 시원합니다~ 물도 나름 깨끗하고 ㅎㅎ 송크란 축제 때 왔음 시원했을 것 같네요~ 

올드시티 여기저기서 흔히 볼 수 있는 불교 사원

 

코너에는 옛날 성곽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네요~ 벽을 따라 올라가지 마시오! 

코너를 돌아서 계속 내려갑니다~  모퉁이는 인도가 좁아서 약간 불편하긴 하네요. 

해자를 따라 쭉 내려가면 농부악 공원이 나와요~ 이곳에서는 주민들이 체조도 하고, 요가하는 사람들도 있고 피크닉도 즐기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지 한산하네요 ㅎㅎ  

 

농부악핫 공원 · Arak Rd, Tambon Phra Sing,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 · 시티 공원

www.google.com

멋진 조형물도 있고~ 잠깐 쉬다가 돌아올 때는 Anyweels 공유자전거를 타고 올라왔습니다!

발에 물집이 생겨서 잠깐 세븐일레븐 들어갔는데 정말 많은 상품들이 있네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