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토마토소스 파스타 with 이노센트 베지볼 본문

맛있는 채식/매일매일 채식일기

토마토소스 파스타 with 이노센트 베지볼

베가본딩라이프 2020. 8. 18. 18:42
반응형

오늘도 건강하고 맛있는 채식 한끼! 오늘은 평범하면서도 맛있는 토마토소스 파스타 만들어 먹었어요!   저는 간편하게 토마토퓨레에 향신료, 마늘가루 등을 추가해서 토마토소스 파스타 만들어 먹어요~  베지볼도 넣어서 먹으면 더 든든하고 맛있어요~

건강 간편식 전문 식품업체 인테이크에서 베지볼이 새로 출시되어서 구입해 보았어요!  그전에는 이케아 베지볼 밖에 없었는데,  이제 마켓컬리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노센트 베지볼 나왔어요~ 가격도 더 착하네요! 병아리콩이 들어가서 노란색이에요 ㅎㅎ 한끼용으로 포장되어서 나와서 먹기도 좋고, 무엇보다 정말 맛있어요! 

 

[인테이크] 이노센트 베지볼, 마켓컬리에서 확인해보세요!

 

ss37g.app.goo.gl

 

 

디벨라 토마토 퓨레 680g 파스타 피자 스프 소스

COUPANG

www.coupang.com

토마토퓨레는 이 제품이 가성비 좋아요~ 양도 많고 꽤 오래 먹을 수 있어요!

 

Eden Foods, 유기농 파스타, Kamut Spirals, 12 oz(340 g)

 

kr.iherb.com

통곡물로 만든 오메가3 가 들어있는 유기농 파스타! 스파이럴 형태라서 빨리 익고 소스도 잘 배여서 맛있어요~

냉장고속 재료 탈탈 털고~ 오늘은 양파, 애호박, 가지가 있네요! 화분에서 바로 신선한 바질잎도 따오고~  파스타소스로 토마토퓨레만 사용하면 너무 심심하니까, 마늘파우더나 다진마늘 듬뿍 넣고, 향신료 (저는 타임) , 후추, 소금으로 간 했어요!

이노센트 베지볼 -  냉동상태에서 넣으면 안쪽까지 따뜻해지는데 시간이걸려서 약간 해동시켜서 넣으면 더 좋아요! 채소와 베지볼을 볶은 다음, 토마토퓨레를 넣고 삶은 파스타를 넣어서 섞어주면 끝!  너무 간편하고 맛있고 건강한 파스타 완성입니다 ㅎㅎ

직접 만든 무피클과 캐슈파마산까지 곁들이면 레스토랑 부럽지 않습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