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귀차니스트의 초간단 비건 라볶이 본문

맛있는 채식/매일매일 채식일기

귀차니스트의 초간단 비건 라볶이

베가본딩라이프 2020. 9. 5. 23:19
반응형

한살림에 떡볶이양념이 있어서, 이걸 사용해서 라볶이를 만들었어요!

요 양념장 하나만 있으면 다른건 아무것도 필요없어요. 귀차니스트인 저한테 딱 알맞네요 ㅎㅎ

떡볶이떡, 사리면, 떡볶이양념은 한살림 제품, 비건오뎅은 베지푸드에서 나온 제품이라서 모두 건강하고 깨끗한 제품들이에요~  채소는 주로 양배추나 그린빈스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비건오뎅은 식감 때문에 꼭 넣어요^^

 

단맛을 좋아하는 저는 설탕을 약간 더 추가하기도 하지만 그냥 떡볶이양념만 넣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통깨 솔솔 뿌려서 완성~ 요리를 좋아하지만 이렇게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제품이 있으면 사용하는 편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먹는 일이 대부분인데 매끼니마다 수고스럽게 요리하려니 일이 커져서 가끔은 간편하게 먹어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