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제 3회 비건페스타 다녀왔어요! 본문

맛있는 채식/매일매일 채식일기

제 3회 비건페스타 다녀왔어요!

베가본딩라이프 2020. 8. 8. 18:36
반응형

매년 한번씩 개최하는 비건페스타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개최했네요~

2020년 8월 7일부터 9일까지 Setec 에서 진행되고 있어요. 코로나에 물난리까지 겹쳐서 그런지 확실히 부스도 적고 관람객들도 적어서 널널하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코로나의 영향인지 올해는 음식을 파는 부스가 별로 없었어요. 그래도 나름 알차게 둘러보고 왔지 모에요^^

 

비건 페스타

국내 최초 비건 전시회, 착한소비 비건페스타,코엑스

www.veganfesta.com

그럼 비건페스타  둘러보면서 찍은 사진들 소개해 드릴게요~

비건 페스타지만 음식이 아닌 제품을 소개한 부스가 눈에 띄게 많아졌어요!  그중 재미있었던것중 하나, 네일 샤이너와 발각질 제거기! 3단계로 구성된 샤이너로 살짝 문지르면 손톱 주변의 지저분한 것들도 정리되고 손톱에 반짝반짝 해지네요~ 발각질 제거기도 훌륭해 보여요!

비건 가죽으로 만든 가방과 카드지갑, 필통 등 실용적이고 예쁜 제품들, 가볍고 시원한 여름 슬리퍼도 있었어요~

된장, 간장 등 건강한 비건 조미료를 파는곳~

강된장 시식해 보고 맛있어서 3개 구입했어요~ 점점 더 비건들이 살기 편해지는듯 👏🏻👏🏻👏🏻👏🏻👏🏻

채식요리 클래스도 열고 레스토랑도 운영하는 그린푸드레미디연구소에서 만든 콩불 야채볶음밥으로 맛있는 점심시간!  그린푸드레미디연구소 음식이 진짜 맛있었거든요~ 예전에 당근으로 만든 비건 연어초밥 먹고 감동받은 기억이 ㅠ

 

에티컬 테이블 Ethical Table(@ethical_tabl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847명, 팔로잉 12명, 게시물 48개 - 에티컬 테이블 Ethical Table(@ethical_tabl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망고팬케이크도 후식으로 냠냠~ 망고와 비건 생크림의 조합이 환상적인 천국의 맛~~  이미 배가 불러서 다른건 먹을 수도 없었지만, 다행히 이번 비건페스타 에서는 식사메뉴가 별로 없었어요. 

비건페스타 에서 빠질 수 없는 하이라이트는 바로 비건 베이커리와 디저트류~  

유명한 채식요리 유투버 서정아님의 책이 보이네요~

구석에 숨어있었던 비건초밥! 넘 예쁘고 맛있어 보였지만 이미 배가 든든해서 눈으로만 먹고 패스~

온라인 비건마켓 비밀샵에서도 나왔어요~ 요렇게 모아서 진열해 놓으니 통채로 가져가버리고 싶은 마음이 ㅋㅋ  둘러보면 독특한 제품이 많아서 지름신이 오고, 통큰 이벤트도 많이 하는 비밀샵~ 생각난 김에 들어가 봤더니, 진짜 이런 느낌으로 '비밀 달콤박스' 를 판매하고 있네요 ㅋㅋ

 

[시즌 기획] 비밀 달콤박스

초코로 부리는 달달한 마법 ♡[ 비밀 달콤박스 ] 특별한 사람에게 흔한 초콜렛을 선물할 순 없잖아요? 설레...

www.vmilshop.com

정말 맛있지만 비싼! 코코넛으로 만든 비건 초콜릿 누카오!  비건페스타에 오면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정말 고기같은 (맛있는) 식물성 고기를 연구하는 지구인마켓에서 언리미트 슬라이스로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시식행사를 했어요~ 아쉽게도 타이밍이 안맞아서 패스 했지만 이거 보니 또 사먹고 싶어지네요 !  집에서도 요렇게 샌드위치 만들어 먹고 싶네요 ㅠ

 

지구인마켓

지구를 위한 식물성 고기 '언리미트'를 개발 및 유통하는 지구인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zikooin-market.com

사진은 못 찍었지만 핫한 비건 레스토랑 '몽크스부처' 에서도 나와서 페스토, 라구소스, 비욘드 소세지 등을 맛볼 수 있었어요~ 몽크스 부처 다운 멋진 음악도 틀어놓고~  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과즐~ 5개에 3000원에 득템했어요! 다양한 맛의 과즐~ 

시식해 보고 맛있어서 구입한 강된장! 데워서 먹기만 하면 되는 이런 제품들 좋아요 ㅎㅎ 물론 건강하기까지 하고 100% 비건!

섬강애초록뜰 에서 구입한 비건 통밀 모닝빵.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100% 통밀빵인데도 식감이 정말 부드러워요~  

사은품으로 받은 것들! 단감이 들어간 두유, 아직 안먹어봤지만 정말 궁금한 맛~

요번 비건페스타에서는 꼭 필요한 것들만 검소하게 쇼핑했어요! 그야말로 먹고 살기 위한 필수품들 ㅋㅋ  맛있는 식사도 하고, 시식도 많이 하고, 사은품도 받고 알찬 쇼핑도 한 비건페스타, 내일까지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구경하러 가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