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11월 대만] 가오슝 고급 채식식당 Hi-Lai Vegetarian 본문

세계 채식여행/타이완

[11월 대만] 가오슝 고급 채식식당 Hi-Lai Vegetarian

베가본딩라이프 2019. 1. 7. 16:19
반응형

가오슝에서의 2일째! 저희가 대만을 방문한 목적은 채식 먹부림이었기 때문에, 관광에 대해서는 생략하고 채식 식당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광은 오직 먹기 위해 에너지를 소모하기 위해 식당과의 동선만을 고려해서 선택한 것이므로 Trip Advisor 나 다른 블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일째 오전에는 잠깐 근처관광(산책) 을 하고 12시가 되자마자 미리 조사해둔 채식 식당으로 출발했어요!

가오슝 한신백화점(한신 아레나) 5층에 위치한 고급 채식식당 Hi-Lai Vegetarian 을 방문했어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해피카우 링크 참고하시구요,

https://www.happycow.net/reviews/hi-lai-vegetarian-kaohsiung-131959

가오슝 아레나 앞에 설치된 대형 트리안에 뭔가 재밌는게 있어 보이네요~ 11월 말이지만 늦여름처럼 따뜻하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것이 웬지 어색한 느낌 ㅎㅎ

Hi-Lai Vegetarian 은 가오슝 아레나의 5층에 있어요~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유기농 농산물을 사용한 하이엔드 고급 채식 레스토랑 같네요~ 가격도 약간 비싼 편이고, 넓은 식당 안이 손님들로 가득 찬 고급스러우면서 인기있는 식당인듯!  일행이 6명이니까 다양한 음식을 시켜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우선 얼큰한 칠리오일 완탕면(약 4천원) 얼큰하고 매콤해서 입맛이 살아나게 도와주네요~

Poached Chinese Kale with Soya Sauce(7500원)

공심채볶음인줄 알았는데 케일이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는 반찬으로 줄텐데 여기는 완탕면보다 비싸네요 ㅎ

중화권에서 빠질 수 없는 딤섬! 채식으로도 무궁무진한 메뉴가 가능하다는 것~

 Truffle & Mushrooms Dumplings (5300원) , 신선한 채소와 버섯이 가득~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열광하는 두부껍질 요리!! 두부스킨 안에 다진 채소가 가득~ 감칠맛 제대로 !!

Assorted Shredded Vegetables Wrapped in Tofu Skin (3200원)

요건 메뉴명이 생각이 안나요~  예전에 홍콩에서 먹었던 바삭한 튀김이랑 비슷한데 바삭한 느낌은 살짝 덜했어요!

앞의 딤섬이랑 비슷한 느낌~  Pan-fried Truffle & Vegetable Dumpling (5300원)

Sweet Almond Soup(3500원). 호불호가 갈렸지만 제 입맛에는 맛있었던 아몬드 수프. 다른곳에서 맛보기 힘든 메뉴라서 신선했어요~ 

Eggplant & Bean Vermicelli in Casserole (8100원)  매콤한 가지볶음 요리. 가지 색깔이 신선한 걸 봐서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것 같아요~ 가지볶음은 언제나 맛있어요!

밥이 필요한것 같은 딱 김치찌개 느낌의 수프 ㅋㅋ 김치 볶음밥도 있고 재밌는 식당이네요~

김치볶음밥인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속을 든든하게 해주는 밥요리도 필수!

가격은 다른 곳보다 비싼 편이고 포션은 작아서 요리가 하나씩 나올때마다 다들 감질맛 난다고 바로바로 클리어 해가면서 먹었더니 다 먹고 나니 엄청 배불렀어요 ㅎㅎ 그래도 다른 중국요리에 비해서 건강하고 기름지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이제 먹었으니 주변 지역을 좀 걷다가 카페에 앉아서 저녁먹기 전에 어디를 가볼까 토론하는 시간 ㅋㅋ 저녁식사도 거한 만찬을 먹을 예정이라서 좀 돌아다녀야죠~ 다음 저녁식사편을 기다려 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