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11월 대만] 전통시장에서 다양한 채식 상품들 만나보기 본문

세계 채식여행/타이완

[11월 대만] 전통시장에서 다양한 채식 상품들 만나보기

베가본딩라이프 2019. 1. 29. 23:42
반응형

새로운 도시에 가면 전통 시장 구경을 빼놓을수 없죠 ㅎㅎ 가오슝에서도 숙소 근처의 시장을 구경하러 갔는데, 기대하지도 않았던 채식 전용 마켓이 큼직하게 있었어요~ 

가오슝 중앙역 근처입니다~

시장 입구로 들어오자마자 제일 먼저 보이는 큼직한 채식 가게~ 

알아볼수는 없지만 다양한 곡물과 콩 등을 쌓아놓고 팔고 있네요~ 현지인들을 위한 진짜 시장인듯!

건조 버섯의 종류도 정말 많았어요! 표고버섯 같은데 한국에서 본거랑 종류가 좀 다른듯.

요것도 버섯인데, 요리에 들어간걸 본적이 있는것 같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ㅎㅎ

이게 전부 채식이라니~ 가격도 넘 착해서 가오슝에 살고 싶네요 ㅎㅎ

정말 다양한 종류의 채식 가공식품들. 채식어묵, 콩고기, 두부 제품들도 보이네요~

위에는 진공포장된 제품들도 있구요, 정말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다양한 제품들.

보기만 해도 배가 고파지는 두부껍질 (요리에 넣으면 정말 맛있어요!)

아...이건 너무 고기같네요 ㅠㅠ 특히 오른쪽.. 어떻게 저렇게 만들었을까~

채식 훠궈집에서 찍어먹었던 사테 소스도 발견!

한쪽 진열대에는 스낵, 차 종류가 쫙~ 있구요

채식 라면도 빠질수 없네요 ㅎㅎ

웨하스랑 말린 망고, 조미료를 구입했어요! 조미료는 한국에서 구입하는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득템! 콩고기, 버섯, 두부껍질 등을 사고 싶은 충동이 있었지만, 막상 구입해서 어떻게 요리해야 될지 몰라서 자제했어요~  정말 물가도 저렴하고 채식 옵션도 많아서 대만에 살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