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2월 발리] 우붓 건강 채식 Sayuri Healing Food Cafe 본문

세계 채식여행/인도네시아

[2월 발리] 우붓 건강 채식 Sayuri Healing Food Cafe

베가본딩라이프 2019. 3. 21. 22:02
반응형


우붓은 채식식당도 많고 특히 로푸드나 건강 컨셉의 식당들이 많은데, 가격은 좀 비싸지만 한국보다는 저렴해서 자주 가게 되었어요. 그중에 특히 유명한 사유리 힐링푸드 카페~ 요가반에서도 가까워서 요가수업 듣고 좀 걷다가 식사하기에 딱 좋아요 ㅎㅎ

꽤 넓찍하고, 로푸드 디저트도 많이 진열되어 있어요.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뭘 먹어야 할지 행복한 고민^^

이런 분위기~ 우붓의 식당에 가면 손님들은 전부 관광객^^ 혼자 온 노마드 스러운 사람들도 많아서 전혀 어색하지 않게 혼자 시간 보내기도 괜찮았어요~

블루베리 스무디~ 엄청 건강하고 포만감도 있어서 이거 하나만 먹어도 끼니가 될것 같았어요 ㅎㅎ

메뉴도 정말 많아서 고민하다가 결국은 오늘의 나초볼 주문^^  비건 치즈소스가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현미밥도 나오고, 푸짐한 샐러드에 나초도 가득, 치즈도 가득 ㅎㅎ 비건체다 치즈소스가 정말 신기했어요~

진열대에는 이렇게 다양한 친환경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구요,

로푸드 제품, 건강식품들까지

두번째 방문은 저녁시간에 요가 클래스 마치고 왔어요~ 오늘의 메뉴는 Peak Performance Bowl. 스피루리나 로 후무스, 세사미 템페, 삶은 채소, 에다마메(콩), 아보카도, 현미밥까지~ 

지난번에 스무디를 음료로 먹었더니 너무 배불렀던것을 감안해서 오늘은 코코넛 워터와 함께! 사유리 힐링푸드 카페는 분위기도 좋고 정말 건강한 맛의 말그대로 힐링이 되는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어요~  

위치는 요가반 게스트하우스쪽으로 나가서 쭉 1km 정도 걸어가면 나와요. 요가반 정문으로 나가면 많이 돌아가야 해요~ 아래의 주소와 경로 확인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