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2020 비건페어 & 핸드메이드페어 동시 관람 후기 본문

맛있는 채식/매일매일 채식일기

2020 비건페어 & 핸드메이드페어 동시 관람 후기

베가본딩라이프 2020. 11. 26. 23: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다녀온 2020 코리아 비건페어 및 핸드메이드 페어 동시 관람 후기입니다!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였구요~ 둘다 동시에 코엑스 D홀에서 같이 해서 둘중 한군데만 등록하면 동시에 볼수 있었어요~ 저는 비건페어 사전등록을 하고 들어갔는데, 비건페어는 끝이 두 라인 정도 차지했고, 대부분 핸드메이드 페어였지만 비건페어도 뭔가 알차게 구성된 느낌이었어요!

이번 비건페어 하이라이트~ 강남의 핫한 딜리버리 전문점 <스타일비건> 에서 바이오라이프 치즈 시식과 나투를리 비건버터, 각종 치즈와 비건 버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고가의 치즈버거를 12000원에 구매 가능했지만 이미 각종 시식으로 배가 불러서 패스~ 바이오라이프 체다슬라이스 치즈 만원에 득템했어요! 스타일비건은 이번주에 열리는 비건페스타(11월 27~29일)에도 출품한다고 하네요~  이번엔 꼭 버거를 사먹기 위해 배를 비워놔야겠어요 ㅎㅎ 

에코 프렌들리 제품들도 더 다양해지는것 같아요! 친환경 테이크아웃 용품 전문점 아이엠그리너 팔로우하고 생분해 소재로 만든 도시락 3종 특템하고~ 친환경 제품 스토어 클로에코 에서 초록초록한 풀빨대는 처음 봤는데 넘 신기했어요~  아이엠그리너 인스타에 이번주 비건페스타 온라인 초대권도 있네요! 

 

이번 비건페어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곳 같네요! 홍콩에서 온 비건스팸 옴니포크!

약간 덜 짠 스팸맛으로 정말 놀라운 맛이었어요! 정말 스팸이라고 해도 믿을 듯~ 시식만 할 수 있고 내년에 구입 가능하다고 하네요!  점점 비건으로 못먹는게 없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귀여운 비건 캐릭터 디자인과 비건 베이커리가 함께 있는 비고미 인스타에서 자주 뵜는데 반가웠어요!

 

한국 최초 비건 밀키트 바로 정말 맛있어 보여요~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여기부터는 핸드메이드 페어 관람 후기입니당~

이번 핸드메이드 페어도 선물도 푸짐하고 재미있는 구경거리가 많았어요!  제일 꽂혔던건 천연 방향제~ 향이 넘 기분 좋아서 지르려고 찜해뒀다가 비건페어에서 너무 많이 지르는 바람에 포기했어요 ㅠ  

너무 예뻐서 아까워서 못쓸것 같은 수제 비누들! 

Spirit of India!  인도(네팔인가..) 에서 직수입한 악세서리와 향. Nag Champa 를 피워놓았는데 향이 좋아서 구입!

 

요즘 두피에 트러블이 생겨서 열감 있고 가렵고 탈모도 심해지고 심지어 아프기까지 해서 스트레스가 극심했는데, 딱 제 상황에 맞는 제품을 발견했어요! 썬양의자연주의 에서 열성탈모에 좋다는 헤나 샴푸바 질렀습니다! 제 두피 증상이 열성 탈모라는 것을 여기서 알게 되었네요 ㅋㅋ 지금 일주일째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두피 증상이 많이 가라앉았어요!  클렌징 비누도 한개 구입했는데 정말 좋네요~ 앞으로도 계속 여기서 비누 구입할것 같아요 ㅎㅎ

핸드메이드페어와 비건페어 같이 관람하니까 뭔가 공통점이 있는 부분들도 많고 더 재밌고 알찬것 같아요! 이번주 비건페스타도 기대되네요~  코로나가 갑자기 심각해져서 약간 걱정되기는 하지만 마스크 잘쓰고 얼른 다녀올까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