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제4회 비건페스타 관람후기 본문

맛있는 채식/매일매일 채식일기

제4회 비건페스타 관람후기

베가본딩라이프 2020. 11. 27. 23:31
반응형

오늘부터 3일동안 AT센터에서 개최되는 비건페스타 ! 초대권이 있어서 첫날인 오늘 다녀왔어요~

 

비건 페스타

국내 최초 비건 전시회, 착한소비 비건페스타,코엑스

www.veganfesta.com

코로나 때문에 걱정되었는데, 생각보다 대규모로 진행된 비건페스타 ~ 코로나 예방을 위해 시식은 지정된 공간에서만 거리두기 유지하면서 할 수 있었어요~ 평일이라서 여유있게 둘러보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건 비건 패션 브랜드 ! 비건 가죽으로 만든 가방이 스타일리시 하네요~

얄라 그릭후무스!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그릭후무스! 여러가지 종류 시식 가능~

오트밸리와 실키 허머스! 이제 대체유와 허머스(후무스)도 다양하게 나와서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해졌네요!

제로미트도 시식해 볼 수 있고, 비욘드 비프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몽크스부처에서 미나리크림 파스타 밀키트도 판매하고 있네요~ 그외에 소세지랩과 알콜/무알콜 음료도 판매했어요!

이미 두 통째 먹고 있는 나투를리 비건버터! 비건페스타 에서 하나에 9000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카페시바 에서 양념 후라이드와 슈프림 시바랩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요~ 맛있기로 소문난 김치도 판매하네요!

지난주 비건페어에서 만났던 스타일비건, 비건페스타에서 또 만나네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비건 치즈버거와 KFC 치킨과 비슷하다는 소이후라이드! 맛보고 싶었지만 아쉽게 마감되어서 ㅠ 내일 또 갈 생각이에요 ㅎㅎ

그린푸드레미디 에서 로푸드 에너지볼 시연하는 것도 보고, 에너지볼도 얻어먹고~ 반려견과 함께 먹는 로푸드라고 하네요~ 

농산물 가공 제품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정말 소비 욕구를 자극하네요! 

제로 웨이스트 친환경 제품들! 예쁘고 저렴한 제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유기농 에너지바와 견과류 버터~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ㅠ

지난 비건페스타에서 구입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비건 강된장! 

콤부차로 만든 비건 스킨케어! 샘플을 받아서 오늘 써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내일 또 가게 되면 구입할 생각이에요! 콤부차는 싫어하는데 피부에 바르는 콤부차는 뭔가 상쾌한 알콜향 비슷한 느낌이 나서 시원한 느낌이랄까~  의외로 취향저격 제품 ㅎㅎ

화순 구절초를 사용한 한국적인 향의 미니멀 비건 화장품 owndo. 행사장에서는 잘 몰랐는데 집에와서 사은품으로 받아온 비누를 꺼냈더니 향이 정말 은은하고 좋더라구요! 비건 화장품도 점점 다양해져서 좋네요~

산채만두는 산채나물이 가득 들어서 일반 만두와 좀 다른데 만두피도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맛있는 부각들도 있구요~ 시식만 하고 다녀도 배부를 정도였어요!

잇츠베러에서 푸짐한 사은품도 받고, 평소에 궁금했던 청양간장 마요도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카페시바에서 구입한 양념후라이드와 슈프림 시바랩으로 마무리~  맛있는 비건 김치까지 시식할 수 있었어요!

오늘 받은 사은품들이에요! 정말 푸짐하죠? 저 콤부차 샘플 써보고 좋아서 내일 구입하러 가려구요~ 맛난 음식도 너무 많고, 오늘 눈독 들였던 제품들 내일 대거 구매할 기세 ㅋㅋ  비건 제품들도 음식에서 패션, 친환경제품, 화장품 등 다양해지고 대기업 제품에서부터 스타트업들의 신제품과 동향도 살펴보고 농산물, 레스토랑 등 먹거리도 많고,  선물도 푸짐하고 좋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기회도 많아서 알찬 관람이었습니다! 이틀 더 진행하니 꼭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