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복고양이의 베지푸드 (10월) 본문

맛있는 채식/매일매일 채식일기

복고양이의 베지푸드 (10월)

베가본딩라이프 2020. 10. 25. 22:25
반응형

10월 셋째주 한주간 집에서 만들어 먹은 채식요리를 한번에 모아봤어요!

딱히 어려운 요리들은 아니라서 레시피까지는 필요없고 간단히 재료 정도만 공유할게요~

비건 크림 파스타~ 아몬드브리즈 1컵 + 뉴트리셔널 이스트 1티스푼 넣어서 약간 묽게 만들었어요~ 이건 좀 실패 ㅎㅎ 어린잎샐러드와 캐슈파마산 솔솔 뿌려서~ 무피클과 함께! 가을 과일의 여왕 샤인머스켓과 함께~

매일 태국커리만 먹다가 갑자기 한국 3분카레 스타일의 일반적인 카레 라이스를 만들어 봤어요! 전분 대신 타피오카전분을 넣었더니 약간 묽은 느낌~  생리중에는 카레가 좋다고 하네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생리통을 줄여준다고 해서 만들어 먹었어요~ 

한살림에서 구입한 떡볶이떡과 떡볶이양념으로 뚝딱 만들어 먹는 초간단 떡볶이~ 양배추와 대파만 있으면 언제든 먹을 수 있어요! 한살림 채소만두와 김말이튀김까지 곁들어서 분식집처럼 ㅎㅎ 

얼마전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알리오 올리오가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도 만들어 먹었어요~ 마늘과 카옌페퍼만 있으면 되니 넘 간단하네요 ㅎㅎ 어린잎과 꽃을 올리니 고급 레스토랑 느낌!

꽃으로 장식한 아보카도 토스트! 없어서 못사먹는 비건크림치즈도 바르고, 비건 초코스프레드 위에 아보카도도 올려보고~ 다 좋지만 저는 아보카도에 선드라이드 토마토 올려서 소금, 후추만 뿌려먹는게 제일 맛있네요!

즐겨 먹는 메뉴중 하나, 아보카도 라이스볼! 재료는 현미밥, 아보카도, 깻잎, 양파, 두부스크램블, 쪽파 간장소스. 든든하고 맛있는 점심식사~ 

아침식사로 자주 먹는 땅콩버터 바나나 토스트. 한쪽은 땅콩버터, 한쪽은 잼을 듬뿍 바르고 중간에 바나나를 끼웠어요~ 커피와 함께 즐기는 달콤하고 든든한 아침식사~

10월 한달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