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로마 야경과 밤거리 분위기 본문

세계 채식여행/이탈리아

로마 야경과 밤거리 분위기

베가본딩라이프 2014. 10. 17. 23:52
반응형

고대로마 워킹투어는 오전 8시부터 야경투어까지 총 13시간 정도 진행되었다.(자유시간은 점심, 저녁시간에 각각 1시간 정도씩)

야경 투어 코스는 스페인 광장에서 시작해서 베네치아 광장, 그리고 천사의 성 야경을 보고 종료되었다. 

야경 투어때 찍은 사진들, 그리고 다음날 개인적으로 둘러본 야경 사진들을 모았다. 

혼자 야경을 보러 가도 전혀 무섭지 않았다. 관광객들이 정말 많아서, 낮이나 밤이나 분위기는 비슷했는데 어두워지고 콜로세움 근처에 가니 경찰차가 쫙 깔려 있어서 오히려 낮보다 안전한 느낌이었다.  항상 소매치기만 조심하고, 사람들이 없는 으슥한 골목만 피하면 괜찮을것 같다.



로마 야경 - 콜로세움



로마 야경 - 콜로세움



로마 야경 - 콘스탄티누스 개선문



로마 야경 - 콘스탄티누스 개선문과 콜로세움



로마 야경 - 포로 로마노



로마 야경 - 비토리아 엠마누엘레2세 기념관(통일 기념관)



로마 야경 - 베네치아 광장



로마 야경 - 천사의 성



로마 야경 - 산 피에트로 대성당(성 베드로 대성당)



로마 야경 - 판테온



로마 야경 - 판테온



로마 야경 - 나보나 광장



로마 야경 - 골목길



로마 야경 - 스페인 광장


로마 야경 - 스페인 광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