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써브웨이 얼터밋썹 - 식물성고기 넣은 샌드위치 본문

맛있는 채식/매일매일 채식일기

써브웨이 얼터밋썹 - 식물성고기 넣은 샌드위치

베가본딩라이프 2020. 9. 20. 23:07
반응형

써브웨이에서 얼마전에 새로 출시한 식물성 고기를 넣은 샌드위치 얼터밋썹 맛보고 왔어요! 

 

SUBWAY KOREA - 얼터밋

고기없이 고기맛을 낸다고? 써브웨이에서 제안하는 또다른 특별한 선택!

www.subway.co.kr

얼터밋은 지구인컴퍼니에서 만든 건강한 식물성고기 언리미트를 사용해 만든 식물성 샌드위치입니다. 언리미트 식물성 고기는 예전에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곡물과 콩 등의 건강한 재료로 만들었고 비쥬얼과 맛 모두 진짜 고기 같은 혁신적인 제품이었어요!  그런데 써브웨이에서 언리미트 식물성고기를 넣은 샌드위치가 나왔더니 정말 반가웠어요!

얼터밋썹 비쥬얼 ㅠㅠ 안쪽에 몰려서 잘 안보이지만, 얼터밋 식물성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달달한 불고기 양념이라서, 특별한 소스 없어도 맛있어요. 저는 치즈 빼고 올리브유, 소금, 후추로 간을 해서 먹었는데, 충분히 맛있었어요! 얼터밋 양념이 달달해서 할라피뇨 넣으면 잘 어울려요~ 채소도 듬뿍 들어가고 양도 많아서 맛있고 배부른 한끼입니다.

비쥬얼이 참 그렇네요 ㅠ 얼터밋이 잘 보이게 찍어보려고 먹다가 찍어봤는데 이걸 올려도 되나 고민했어요 ㅠ 어쨌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고 든든한 채식 한끼! 써브웨이에서도 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

 

V1.5 언리미트 슬라이스 230g (일 100개 한정)

교환 및 반품정보 1. 배송 완료 전 - 상품 출고전까지 고객센터(070.7799.0419)를 통해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배송 완료 후 - 냉장/냉동/신선식품 : 재판매가 불가능한 제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으로 �

zikooin-market.com

언리미트 식물성고기는 기존에 많이 나왔던 콩고기 보다 훨씬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고기처럼 구워서 쌈장과 함께 상추에 싸먹어도 맛있고, 불고기 양념을 만들어서 먹어도 좋고,  파절임이나 김치와 먹어도 너무 맛있는 ㅠ 지금 또 한정판매중이네요!  

써브웨이에서 그동안 베지 샌드위치만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 또 하나의 맛있고 든든한 옵션이 생겨서 좋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