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도 여행처럼

집에서 비건으로 일본식카레전문점처럼 먹기~ 본문

맛있는 채식/매일매일 채식일기

집에서 비건으로 일본식카레전문점처럼 먹기~

베가본딩라이프 2020. 6. 19. 23:01
반응형

순수람에서 출시한 비건 카레, "채담카레"에요~ 

처음에는 제가 직접 요리해야 하는 카레분 같은건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3분카레처럼 그냥 데워서 먹으면 되는 거더라구요~ 👍🏻👍🏻👍🏻

   

새싹 푸드 전문 브랜드 순수람에서 만든 건강한 카레로, 담백하고 순수한 맛이에요! 소화도 잘되서 먹고 나면 위에 부담도 없고 기분 좋은 간편한 한끼 식사! 가끔 요리하기 귀찮을때 딱이네요 ㅎㅎ 

포장지의 사진처럼 따라해 봤어요 ㅋㅋ 🤣 새싹을 주원료로 한 카레의 컨셉에 맞게 집에서 키운 루꼴라 새싹을 밥에 심어줬어요 ㅎㅎ

카레 본연의 맛을 만끽하기 위해 다른 재료 아무것도 안넣고 먹어봤는데, 정말 이렇게만 먹어도 맛있네요! 정말 순수한 맛~  

두번째 먹을때는 토핑을 추가해 보았어요! 유명 일본카레 전문점 따라하기~ 토마토 아스파라거스 카레에 템페 튀김까지 올려서 완성!

채소랑 템페는 에어프라이어에서 뚝딱~  기름 없이 튀겨도 되구요,  따로 준비해서 카레에 살짝 얹어주기만 하면 끝!

일본카레 전문점만큼 맛있고 게다가 건강하기까지 하고~ 100% 비건!

바로 그 일본카레 전문점의 토마토 아스파라거스 카레 ㅋㅋ 정말 비슷하죠?

비싼 일본카레 전문점 갈 필요없이 채담카레 하나면 더 맛있고 건강하게 해결 가능하네요~ ㅎㅎ

다음달 둘째수 수요일~ 꼭 기억했다가 또 구입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Comments